㈜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 http://www.itembay.com)의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의 신작 RPG인 ‘제천대성’의 채널링 서비스를 8월 14일(목)부터 시작하고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천대성’은 애니메이션과 영화 등으로 친숙한 가상의 인물 ‘손오공’을 칭하는 말로, 서유기에서 등장했던 인물뿐만 아니라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여 인물간의 갈등과 운명적 대결을 새롭게 그렸다. 또한 기존 웹게임의 답답한 레벨업과 무미건조한 자동전투와 달리 조작이 가능한 턴제 전투를 구현하였으며, 전략적인 진행이 가능한 전투 시스템과 뛰어난 그래픽은 물론 임팩트 있는 비주얼 효과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온게이트에서는 채널링 오픈을 기념하여 8월 14일(목)부터 8월 28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2가지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이용동의를 한 회원 전원에게 1,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100%증정한다. 또한 동해용녀 서버에서 LV10 이상 달성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하여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2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1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을 총 3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2의 응모 대상에 해당하는 LV10의 경우, 약 30분 플레이시 달성할 수 있는 수준이라 많은 유저들의 응모가 예상된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익숙한 스토리라인과 화려한 비주얼 그래픽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제천대성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방학과 휴가를 맞은 유저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라며 “전투뿐만 아니라 용궁의 보물찾기,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복숭아 서리 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재밌게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아이템베이 채널링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온게이트’ 공식 사이트(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