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오히가시 테루토)의 ‘데드라이징 3 아포칼립스 에디션(Dead Rising 3 - Apocalypse Edition)’ PC 한글판의 예약 판매를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8월 19일(화)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데드라이징 3’에서는 무엇이든, 모든 것들이 무기가 된다. 좀비들이 득실거리는 Los Perdidos시를 군사공격으로 도시전체와 사람들을 날려버리기 전에 탐험하고 작전구역 밖으로 탈출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격이 다른 무기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으로 종말 속에서 생존을 위하여 폐품을 뒤지고, 싸움을 벌이는 등 데드라이징3는 당신에게 무엇과도 다른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데드라이징 3 아포칼립스 에디션’에는 ‘언톨드 스토리 오브 로스 퍼디도스(Untold Stories of Los Perdidos)"의 4개 애드온 팩이 모두 포함되며, 각 애드온 챕터는 다른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하며 본 게임으로 가져갈 수 있는 새로운 무기와 탈것을 제공한다.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구매하는 ‘데드라이징 3 아포칼립스 에디션’ PC 한글판은 디지털 버전으로써 스팀 키(Steam Key)가 제공되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데드라이징 2: 오프 더 레코드’ PC 한글판이 특전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데드라이징 3 아포칼립스 에디션’ PC 한글판은 오는 9월 5일(금) 국내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