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19일 자사의 캐주얼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에 인기 웹툰 ‘노블레스’의 캐릭터가 특별 한정판 스킨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노블레스’는 중세 흡혈귀 전설에서 빌린 초자연적 존재를 소재로 한 판타지 액션 학원물로 네이버 최고의 인기 웹툰 중 하나다. ‘노블레스’의 캐릭터 중 ‘코어마스터즈’에 등장하게 될 캐릭터는 ‘프랑켄슈타인’으로 웹툰 내에서 사용되는 무기와 스킬들을 게임에서도 활용해 ‘코어마스터즈’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부여할 예정이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네이버 인기 웹툰 ‘노블레스’와 높은 수출 실적으로 ‘해외진출유공포상’을 수상한 ‘코어마스터즈’가 만나 국내에서는 물론 향후 해외에서도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코어마스터즈’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재미와 감동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8월 21일부터 오픈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는 ‘코어마스터즈’는 지난 주에 실시됐던 웰컴테스트(Welcome Test)에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코어’라는 차별성과 정해진 패턴의 플레이와 포지션 없이 각종 개성 있는 마스터들을 마음껏 고르고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점, 그리고 접근성을 강조한 캐주얼 AOS라는 점에 대해 큰 호평을 얻었다.

모레, 8월 21일부터 시작되는 오픈베타 서비스에 추가 공개되는 6종의 신규 마스터 및 게임에 대한 각종 정보는 ‘코어마스터즈’ 홈페이지(www.cor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