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이하 T1)이 글로벌 e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기업 슈퍼플레이(SUPER PLAY, 대표 이관우, 이하 슈퍼플레이)와 함께 ‘2017 롤드컵 기념 - SKT T1 선수 네이밍 후드집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일, 2017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시즌을 맞아 출시했던 ‘SKT T1 후드집업’이 e스포츠 팬들의 주목을 받으면서 완판을 기록했다. 슈퍼플레이(SUPER PLAY) 관계자는 “T1 팬들의 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정말 감사하다.”라며 “롤드컵에서 T1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면서 앞으로도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다양한 머천다이징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슈퍼플레이(SUPER PLAY)는 ‘SKT T1 후드집업’을 출시한 데 이어, T1 선수들(후니, 피넛, 블랭크, 페이커, 뱅, 울프)의 이름을 담은 ‘2017 롤드컵 기념 – SKT T1 선수 네이밍 후드집업’ 7종을 선보인다. 블랙, 네이비, 버건디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심플하면서도 디테일을 놓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그라피티 아트(Graffiti art)’ 형식으로 선수별 네이밍 타이포그래피를 표현하고, 선수들의 포지션에 따라 제품의 색상을 구분함으로써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e스포츠 팬들의 ‘일코’를 보장할 수 있도록 심플하게 디자인하여 평소에도 착용 가능한 실용적인 측면도 살렸다. 

슈퍼플레이(SUPER PLAY)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25일부터 ‘2017 롤드컵 기념 - SKT T1 선수 네이밍 후드집업’ 선착순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롤드컵 4강 직후인 10월 30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이 배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