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에서 ‘서비스 센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 센터는 이용자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마련한 게임 내 상담 데스크다. 66레벨 이상 라이브/테스트 서버 이용자와 46레벨 이상 마스터 서버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서비스 센터는 10월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운영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담 일시, 주제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상담은 계정 당 1회 신청가능하며 선착순이다.

 

상담 주제는 요일 별로 다르다.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1주차 주제는 성장과 스킬(Skill, 기술)이다.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2주차 주제는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전)와 아이템이다.

 

엔씨소프트는 오늘(25일)부터 11월 8일까지 ‘아이온 사서함 서비스’도 함께 운영한다. 이용자는 상담 주제 선택 후 제목과 내용을 입력하며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