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피파온라인3가 오는 22일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 203개 국가의 최신 유니폼 등을 반영한 ‘월드컵 모드’를 추가합니다.


피파온라인3의 월드컵 모드에서는 총 203개 국가 대표팀, 7,000여 명의 국가 대표 선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본선에 진출한 32개국은 물론이고 203개 국가 대표팀 선수들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FIFA 랭킹, 유니폼 등의 최신 정보가 게임 내에 반영됩니다.


월드컵 본선 진출국 이외의 국가도 이번 월드컵 모드에 등장하는 만큼 즐라탄 이브라이모비치, 가레스 베일 등의 비운의 슈퍼스타는 물론이고 추가로 기존 피파온라인3 라이선스 미취득 선수도 국가대표에 선발되었다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재미를 위한 다양한 월드컵 대회 모드도 제공됩니다. 203개 국가 중, 한 개 국가를 선택하여 실제 월드컵과 동일한 스케쥴로 참여할 수 있는 ‘월드컵 대회 모드’와 PVP시스템으로서 16강 토너먼트를 감독들끼리 치를 수 있는 ‘1:1 16강 토너먼트 모드’입니다.


더불어 브라질 월드컵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라카낭, 아레나 코린치안스 등, 12개 실제 월드컵 개최 구장들이 모델링 되어 보다 사실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월드컵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공인구 ‘브라주카’도 등장합니다.


피파온라인3의 비장의 무기이기도 한 ‘월드컵 모드’는 월드컵 시즌을 맞이해 큰 힘을 발휘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월드컵’이란 명칭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국가대표 선수들은 물론, 최신 유니폼이 게임 내에 그래도 반영된 만큼 월드컵 기간에 다양한 마케팅 및 데이터 활용도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저작권자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