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병마와 싸우는 어린이들 위해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및 임직원들과 연말 행사 열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어제, 서울 신촌동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원장 김호성)에서 블리자드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어린이 환자 및 그 가족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담은 ‘블리자드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었다.

블리자드는 지역 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6년 6월,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내에 병마와 싸우는 어린이 환자들과 그 가족들이 병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도록 e-도서실인 ‘블리자드 i-Room’을 개설, 미술 심리 치료, 입원 환자 생일 파티, 동화 구연 등 관련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해 오고 있다.

이 날 행사는 가정의 달인 지난 5월 열렸던 ‘블리자드 작은 콘서트’에 이어 블리자드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진행된 두 번째 행사로, 블리자드 i-Room 및 병원 1층 로비에서 음악 및 마술 공연, 종이 공예, 미술 등 어린이들이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위주로 블리자드 직원들의 다양한 재능 봉사로 펼쳐졌다.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네로 축제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던전 이벤트 '네로 축제'를 12월 6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로 축제'는 예선-본선-결승으로 나눠진 콜로세움 형식의 던전에서 서번트들과 겨뤄 영기재림에 필요한 희귀 재료를 획득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예선-본선-결승에 따라 일정과 등장하는 서번트가 다르고, 각기 다른 난도와 AP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레벨에 맞는 도전이 가능하다. 결과에 따라 금, 은, 동메달을 획득하며, 모은 메달은 이벤트 상점(교환 상점)를 통해 영기재림에 필요한 희귀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엔엑스씨, 무료 호스피스 병원 ‘성 이시돌 복지의원’에 후원 기금 전달

(주)엔엑스씨(대표 김정주)는 5일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한 무료 호스피스 병원 성 이시돌 복지의원(원장 우정남 스바니야 수녀)에 후원 기금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성 이시돌 복지의원은 아일랜드 출신의 성 맥그린치(한국명 임피제) 신부가 설립한 무료 호스피스 병원으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임종기의 노인이나 치료를 포기한 무의탁 말기 암환자들을 보살피고 있다.

엔엑스씨 이재교 브랜드홍보본부장은 “제주 이전 기업으로서 지난 60여년 간 혁신과 개척을 통해 제주에 이바지 한 임피제 신부님의 헌신에 동참하고자 후원을 결정했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에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넥슨, ‘스페셜솔져’ 누적 다운로드 500만 달성

㈜넥슨(대표 박지원)은 6일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FPS게임 ‘스페셜솔져’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5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스페셜솔져’는 2015년 2월 정식 출시 이후 3년에 가까운 서비스기간 동안 구글 플레이 스토어 평점 4.5점을 기록 중이다. 2017년 11월 말 누적 다운로드 500만 건을 넘어서며 모바일 대표 FPS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로스트사가> 풍성한 선물 상자가 한가득!! 진화장비 ‘산타 자루’ 등장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6일) 새로운 레어 진화장비 ‘산타 자루’를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진화장비 ‘산타 자루’는 1차 진화를 하면 하늘에서 떨어지는 선물 상자의 개수와 범위가 늘어나며, 궁극 진화 시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선물 상자를 터트릴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베스파, 태국 'It’s King’s Raid time' 성황리 개최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가 태국 방콕에서 현지 유저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프로모션 'It’s King’s Raid time'을 진행했다.

방콕의 대규모 쇼핑몰 Show DC에서 진행된 'It’s King’s Raid time'은 '킹스레이드'의 태국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고,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약 200명 이상의 유저들이 직접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는 '킹스레이드'를 플레이 할 수 있는 체험존을 비롯해 게임 관련 퀴즈와 쿠폰 추 이벤트 및 코스튬 플레이 행사가 진행됐으며, 특히 유저들이 직접 참여한 PVP 토너먼트의 엄청난 열기가 눈길을 끌었다.

엔터메이트, 모바일 수집형 RPG ‘소울 오브 히어로즈’ 사전예약 돌입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소울 오브 히어로즈(Soul of Heroes)’의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전설 영웅 ‘심청’ 1성 소환권, 전설 1등급 악세서리, 50만 골드, 아이템 소환 10회 사용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공식카페에 가입한 이용자 전원에게 200 루비를 증정하고, 카페 회원 수에 따라서 더욱 풍성해지는 보상도 확인해볼 수 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새로운 형태의 전략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소울 오브 히어로즈의 사전 예약에 꼭 참여하시어 게임 정식 출시 때 다양한 혜택 받아가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