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게임 <프렌즈마블 for kakao> 12월 12일,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2월 12일(화) 오전11시, ㈜원더피플(대표 류제일) 이 개발한 프렌즈게임, <프렌즈마블 for kakao>를 정식 출시했다.

<프렌즈마블 for kakao>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보드게임으로, 최대 4인까지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대전(개인 전/팀 전)이 가능하며 카카오프렌즈캐릭터를 3D로 구현하여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웹젠 모바일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 정식서비스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오늘(12월 12일) 낮 12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용자들은 구글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게임에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조이시티, ‘오션 앤 엠파이어’ 겨울맞이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의 모바일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가 겨울을 맞이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영웅 시스템’이 추가된다. 각종 영웅 관련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는 건물인 ‘영웅의 전당’이 추가되며, 기존 유저가 보유하고 있던 영주가 ‘영웅’으로 지급되고, 신규 유저의 경우 최초 접속 시 기본 영웅 1종이 지급된다.

신규 병종과 함선 스킨 2종 또한 추가된다. 기존 최강 병종이었던 11티어를 뛰어넘는 12티어 창병, ‘로얄 가드’와 총병인 ‘드라군’이 추가되며, 기존 함선에 장착 시 각종 능력치를 올려주는 신규 함선 스킨 ‘해적선’, ‘돌고래배’ 2종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 조조의 충신, 신규 장수 ‘가후’ 등장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이하 4:33)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 ‘가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장수 가후는 위나라의 책사로 뛰어난 책략과 혜안으로 많은 인물의 참모로 활약했다. 특히 조조의 참모가 된 후 많은 활약으로 관도대전을 승리로 이끌었으며, 마초와 한수가 반란을 일으키자 이간책을 사용하여 토벌하였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강력한 검을 사용하여 찌르거나 던져 적에게 피해를 주고, 검을 들어 올려 주변 적을 기절시키는 광역 스킬도 가지고 있다.

캐럿게임즈, 모바일 MMORPG <REBIRTH:구원의 그림자> 프리 오픈

캐럿게임즈(공동대표 손호용, 김미선)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REBIRTH:구원의 그림자(리버스:구원의 그림자)>가 정식 서비스 실시에 앞서 프리 오픈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REBIRTH:구원의 그림자(리버스:구원의 그림자)>는 레인저, 슬레이어, 위자드, 버서커 가운데 하나의 직업을 선택하고 이를 육성해나가는 모바일 MMORPG이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캐릭터를 직접 몬스터로 변신시킬 수 있는 변신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25인 공격대 던전과 오픈 필드도 경험할 수 있다.

모비릭스, 방치형 액션 디펜스 ‘탭 디펜더스’ 글로벌 출시

글로벌 퍼블리셔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개발사 슈퍼레이지(대표: 이용균)가 개발한 방치형 액션 디펜스 ‘탭 디펜더스’를 11일 글로벌 출시했다.

‘탭 디펜더스’는 방치형 디펜스 장르에 수집형 RPG와 클리커 요소를 더한 액션 디펜스 로서, 타워 대신 영웅들을 모아 성장시켜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방식의 게임이다. 각 영웅들은 픽셀 형식의 아기자기한 모습으로, 24종의 일반 영웅과 6개의 직업을 가진 ‘클리커’ 영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엔터메이트, ‘프리프 리마스터’ GRAND OPEN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기묘한 감성비행 MMORPG ‘프리프 레거시’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프리프 리마스터’를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3사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프리프 리마스터’는 100레벨마다 캐릭터 승급이 가능한 전승 시스템, 자유로운 비행과 공중 던전, 월드 보스 시스템 등 전작의 다양한 시스템을 그대로 계승하고, PC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2차 전직 시스템 및 새로운 코스튬 시스템이 새롭게 적용된 모바일 MMORPG이다.

펀플웍스, 신작 모바일 전략RPG '고고삼국지' CBT 실시

플웍스(대표 김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이언피스트 스튜디오(대표 SKY LEE)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고고삼국지’의 CBT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고삼국지’는 삼국지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전략 모바일 RPG로, 말을 타고 싸우는 기마전 형태의 전투와 게임 속 영웅들의 상관관계에 따른 합동 스킬, 인연에 따라 제공되는 추가 버프 등 다양한 특징을 갖고 있다.

플레로게임즈, 배틀 동화 RPG <그림노츠> 정식 출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스퀘어에닉스(SQUARE ENIX, 대표 마츠다 요스케)의 배틀 동화 RPG <그림노츠>가 금일(12일) 정오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그림노츠>는 백설공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장화 신은 고양이 등의 친숙한 동화 속 인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로 파이널 판타지, 밀리언아서 시리즈로 유명한 글로벌 메이저 게임사 스퀘어에닉스의 오리지널 타이틀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