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새해 맞이 초월 동료 2종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동료 2종 ‘초월 헬리오스’와 ‘초월 프로메테우스’를 새롭게 공개한다.

‘초월 헬리오스’는 기간테스를 이끄는 군단장으로 아군 전체에 공격력 증가, 회복 속도 증가 등 버프를 주는 탱커 캐릭터다.

‘초월 프로메테우스’는 마법사 타입으로 강력한 마력의 힘을 사용하여 공격을 퍼붓는 딜러 캐릭터다. 더불어 보유한 동료에 따라 별도 효과가 부여되는 신규 보유 효과 2종도 추가한다.

<로스트사가> 다양한 영웅을 체험하라! 신규 콘텐츠 ‘수련장’ 공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3일) 신규 콘텐츠 ‘수련장’을 공개했다.

새롭게 추가된 ‘수련장’은 게임 내 다양한 영웅을 직접 사용해 숙련도를 높이는 곳으로, 스킬 및 조작법에 완료 등급을 나눠 난이도가 높은 기술까지 지속적으로 수련이 가능하다.

특히, 미니게임을 통해 목표 달성 미션을 수행하면 풍성한 보상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화 단계를 거듭하며 날렵한 공격 기술을 선보이는 진화장비 ‘악마 뿔’과 반짝이는 눈꽃으로 겨울 분위기를 자아내는 ‘스노우 프린스’ 코스튬도 만나볼 수 있다.

테일즈런너, SSS급 아이템 미솔로지 등장, 길드 시스템 리뉴얼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겨울방학 테마인 ‘꽃보다 기사’의 세번째 업데이트로 ‘미솔로지’와 길드 시스템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3일(수) 밝혔다.

미솔로지는 기존 레전더리 아이템들보다 상위 등급인 트리플 S(SSS) 등급의 아이템으로 히든 미션과 분노 상자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어 최상위 유저들에게 새로운 도전요소가 될 전망이다.

또한, 유저들 간의 커뮤니티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길드 시스템의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 스킬, 견습길드원 제도, 길드 마크 등이 개선됐으며, 추후 길드전도 새로운 모습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브리스 : 좀비 아포칼립스' 출시​

자코비게임즈는 자사가 새롭게 출시한 안드로이드 모바일게임 '브리스 : 좀비 아포칼립스'가 12월 23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 되었다고 밝혔다.

'브리스'는 단순히 좀비 죽이기에만 초점이 맞춰진 일반 좀비 게임들과는 확실히 차별화 된다. 이 게임은 전략적 선택에 따른 좀비 학살의 쾌감을 선사함은 물론, 매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게임에 대한 동기부여가 확실하다.

'브리스'는 스킬의 실시간 조합이라는 독창적인 전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유저들이 캐릭터들의 배치와 스킬의 선택을 통해 자신만의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는 점은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엠피게임, 3D RPG <스쿨 : 레전드 히어로즈> 서비스 실시

㈜익스프레스게임(대표:김주영)에서는 자사의 모바일 & PC 크로스 플랫폼 <엠피게임>을 통해 <스쿨 : 레전드 히어로즈>의 서비스를 실시 한다고 3일 밝혔다.

<스쿨 : 레전드 히어로즈>는 앱플레이어가 아닌 정식 PC버전으로 출시 되었으며 기존 턴 방식의 수집형 RPG와는 다른 실시간 전투가 특징으로 전투 상황에 따른 실시간 스킬 컨트롤과 사용자 친화적인 UI/UX로 몰입도가 매우 높다.

<스쿨 : 레전드 히어로즈>는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로 <빙고팡>, <소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마스터즈>등을 개발한 앱크로스에서 개발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