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정식 출시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2018년 첫 신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을 국내 오픈마켓에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카툰네트워크를 통해 192개국, 4억 명이 넘는 시청자들에게 방송되고 있는 '위 베어 베어스'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이다. 원작 애니메이션 기반의 스토리 전개에 퍼즐을 결합한 이 게임은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장르 결합형 캐주얼 게임으로 사전 예약에만 210만여 명이 몰리는 등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아왔다.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은 인기 캐릭터인 곰 삼형제가 전개하는 애니메이션 줄거리로 어드벤처 장르의 높은 자유도와 함께 다채로운 퍼즐로 두뇌 플레이의 재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새해 맞이 업데이트 실시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열혈강호 for kakao(개발사, Joypiegame, 조이파이게임)>의 2018년 새해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4차 전직 시스템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4차 전직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스킬 추가 및 관련 장비 착용 시 캐릭터 외형 변화에 따른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4차 전직은 80레벨을 달성하면 실행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0레벨 영웅 및 전설 등급의 장비 제작 시스템이 오픈 됐으며, 신규 지역 ‘화림평원’이 추가돼 신규 월드 BOSS를 만날 수 있다. 또 게임 내 이용자와 일대일 대결이 가능한 대전 콘텐츠 ‘비무’를 선보여 박진감 넘치는 결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스네일게임즈, ‘초월 for Kakao’ 5v5 모드 군웅전장 업데이트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모바일 MMORPG ‘초월 for Kakao’의 신규 콘텐츠 ‘군웅전장’ 및 ‘정원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초월 for Kakao: 양명천하 (扬名天下)’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5v5 모드 플레이 콘텐츠 ‘군웅전장’이 업데이트되었다. 또한, 정원 시스템에 실외 플레이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이번 양명천하 업데이트 버전에서 유저들은 실외 정원에서 말과 탈것을 사육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성과 시스템이 추가되어 성과 포인트를 통해 주황색 무공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창류 신병무기 ‘구석문선장’이 추가되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