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0 만 돌파

넥슨(대표 박지원)은 19일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0만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22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날짜별로 ‘태생 5성 무장 등용권’, ‘5성 전용무기 상자’ 등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8 문파대전, 22일 본선 티켓 오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e스포츠 대회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8 문파대전(이하 2018 문파대전)’이 오는 22일 본선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2018 문파대전은 블소를 즐기는 모든 유저가 참가할 수 있는 e스포츠 대회다. ‘비무’ 대결과 레이드 공략 시간으로 실력을 겨룬다. 블소 유저는 티켓을 구매해 현장에서 본선 경기를 관람 할 수 있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팬아트 공모전 진행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팬아트 공모전을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별이되어라!’의 이번 팬아트 공모전은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들은 직접 ‘별이되어라!’의 캐릭터와 동료들을 활용한 순수 창작물을 제작해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접수한다.

퍼즐앤드래곤, 앱스토어 서비스 5주년 맞아

‘퍼즐앤드래곤’이 오는 21일 국내 iOS 서비스 5주년을 맞는다.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은 오는 28일까지 앱스토어 출시 5주년을 기념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1일 한정으로 오픈되는 ‘5주년 기념 선물’ 던전을 클리어 하면 ‘5주년 기념 타마도라’를 획득할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 ‘DC 언체인드’ 비공개 테스트 성료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은 ‘DC 언체인드’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10일부터 17일까지 총 8일간 한국·일본·대만∙홍콩에서 실시한 테스트에는 약 10만명이 참여했으며, 테스트 참가자 중 96%는 정식 서비스에 참가 의사를 밝혔다.

이펀컴퍼니, 삼국지 M 컨셉 이미지 공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삼국지 M’의 컨셉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공개된 컨셉 이미지는 ‘삼국지M’의 진중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청룡언월도를 들고 있는 관우의 모습은 바로 출정을 앞두고 있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웅장한 황제의 모습은 강력한 세력 국가를 만들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반지, 유저 초청회 성료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반지 유저 초청회’가 성황리 종료되었다고 19일 밝혔다.

1월 14일 진행된 반지 유저 초청회는 27개의 반지를 이용해 플레이하는 게임의 컨셉에 맞춰 27명의 유저를 초청해 진행됐다.

특히, 행사장에는 유저들의 불만,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 토론하기 위해 즉석 Q&A 자리를 마련하여 행사를 진행했고, 게임유저와의 소통 증대, 업데이트 방향성 및 불편사항 수렴 등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개선하기 위해 여러 의견들을 귀담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신스타임즈, ‘시그널’ 세계관 영상 공개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서비스를 앞둔 이세계 MMORPG ‘시그널’에 국내 대표 성우진이 참여한 세계관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세계관 영상은 방대한 세계관을 이해하기 쉽게 담아냈으며, 리그오브레전드의 베인을 연기한 ‘김현심’ 성우와 트린다미어를 연기한 ‘김국진’ 성우의 목소리가 더해져 몰입도를 높였다.

펀셀123 ‘렐릭:신의노래’, 성우진 녹음 현장 영상 공개

펀셀123는 ‘렐릭: 신의 노래(이하 렐릭)’ 녹음에 참여한 성우들의 녹음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성우는 구자형 성우와 우정신 성우, 배정미 성우 3명이다. 3명의 성우는 이번 녹음을 진행한 소감과 맡은 캐릭터에 대한 특징에 대해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