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길드 지원 혜택 확장 업데이트 실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22일(목), 길드 지원 혜택 확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유저 커뮤니티 활성화의 일환으로 준비된 이번 업데이트는, 길드 대장이 각 길드원에게 길드 자금 사용 권한을 제공해 길드 상점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동시에 길드 상점에 고등급의 강력한 액세서리를 추가하는 등 길드 활동 혜택을 강화함으로써 함께 성장하는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길드원들은 길드 상점을 통해 길드 전용 회복제나 단련 능력치를 비약적으로 상승시켜주는 주스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여기에 ‘붉은 군왕’ 액세서리 등이 추가됨으로써 보다 빠른 성장과 게임 플레이 전반의 이용 편의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검은사막>은 앞으로도 길드 전용 아이템을 계속해서 추가하는 등 길드 콘텐츠를 지속해서 강화 및 개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23일부터 크론석, 기억의 파편, 고급 액세서리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가 시작되며, 지식 획득 이벤트 ‘칼페온 신성대학, 신입생 모집’ 이벤트를 통해 공헌도 경험치와 각종 생태 수제 책장 등을 선택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 꾸준한 인기 유저들 사랑에 보답하는 감사 이벤트 실시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한다.

최근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에서는 ‘유저가 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컨셉으로 GM(게임 운영자)과 이용자들의 소통이 활발하다. 유저들 스스로 원하는 이벤트를 요청하고 운영자들은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직접 게임 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러한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는 26일(월)부터 유저가 게임 내에서 획득한 재화를 소비해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내용은 물론 보상상품까지 공식 커뮤니티의 유저 동향이 적극 반영됐다. 운영진들은 향후에도 적극적인 의사소통으로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으며, 유저들은 “소통하는 GM이 보기 좋다”, “우리들의 댓글이 이벤트에 적용되어서 즐겁다”등의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키에이지, 달콤한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열어

아키에이지가 사랑에 빠진 야타오를 대신해 달콤한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엑스엘게임즈는 오늘(22일,목)부터 화이트데이 다음날인 3월 15일(목)까지 3주간 이어질 아키에이지의 화이트데이 이벤트 ‘사랑에 빠진 야타오’를 진행한다.

이는 매년 사랑을 주제로 한 이벤트인데, 아키에이지의 인기 캐릭터인 ‘야타’와 ‘페피’가 ‘로미오와 줄리엣’을 패러디한 ‘야타오와 페피엣’으로 등장해 적대적 사이인 ‘야타’와 ‘페피’ 가문 사이의 금지된 사랑을 주제로 한 여러 스토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화이트데이 이벤트에서는 게이머가 야타오 대신 페피엣에게 달콤한 막대 사탕 꾸러미를 제작해 전달하면 게임 내 생활점수와 달콤한 마음의 증표를 받을 수 있고 이를 통해 달콤한 마음이 담긴 상자를 만들면 옷이나 침대, 소환수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30레벨 이상의 유저만 참여가 가능하고 일일 퀘스트는 매일 24시에 초기화 될 예정이다.

<에어로 스트라이크> 스테이지 클리어하고, 연료 받자! 미션 이벤트 3종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계열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슈팅 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 (Aero Strike)>가 오는 27일(화)까지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박진감 넘치고 실감나는 비행 전투 액션과 고품질 그래픽, 간편한 조작, 수집 및 성장 등 RPG 재미를 고루 갖춘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마련된 미션 이벤트는 ▲스테이지 클리어 ▲일일전장 참여 ▲골드 소모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일반 스테이지 50회 참여 시 연료 90개를, 최대 250회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연료 600개를 증정한다. 또한, 승패와 상관없이 일일전장에 참여한 횟수에 따라 게임캐시를 제공하며, 일정 골드를 사용하면 할수록 기체 개조에 필요한 ‘재활용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언리얼 엔진이 궁금하다면 올해도 언리얼 프렌즈에~ 에픽게임즈 언리얼 프렌즈 2기 발표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언리얼 엔진 온라인 커뮤니티 공헌 프로그램 ‘언리얼 프렌즈’의 2기 멤버를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언리얼 프렌즈는 언리얼 엔진 공식 카페와 블로그, 페이스북 등 커뮤니티에서 언리얼 엔진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고 개발에 대한 영감을 주는 활동을 하는 멤버들을 말한다.

언리얼 프렌즈가 되기 위해서는 언리얼 엔진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질문에 대한 답변이나 유용한 개발 정보를 공유하는 등의 활동 또는 공식 카페가 아닌 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한 언리얼 엔진 정보 공유 활동에 대한 기준을 충족하면 선정이 되며, 이후에도 기준을 충족할 경우 별도의 기한 없이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는 지난해 언리얼 프렌즈 1기의 성공적인 활동에 이어 올해 활동할 2기 멤버 15명을 선정했다. 15명의 2기 멤버들은 1년간 온라인상에서 언리얼 엔진에 대한 지식과 정보 공유 등의 활동을 진행하게 되며, 멤버들에게는 언리얼 프렌즈 멤버들만을 위한 언리얼 서밋 초대권, 특별 강의, 언리얼 스페셜 기프트 박스 등의 특별한 혜택으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친구야, 겨울잠에서 깨어나!’ 컴투스 ‘타이니팜’, 봄맞이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타이니팜’이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타이니팜 전세계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신규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최초 접속 시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에이미의 웰컴 선물’ 이벤트를 실시하며, 14일간의 접속 일수에 따라 ‘벨’, ‘왕관’, ‘보석빛 타이니알’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신규 유저가 미션 수행 후 기존 유저를 선택하면 푸짐한 선물을 함께 받아볼 수 있는 협동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 밖에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난해 한시적으로 등장했던 동물들을 다시 한 번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전설 동물인 ‘새싹 창공의 사자’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마련돼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마이리틀셰프> ‘셰프미션’ 참여하면 혜택이 가득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계열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셰프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리틀셰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한 캐주얼 게임으로 ▲약 300종류가 넘는 요리 레시피와 스테이지 ▲캐릭터 아바타 시스템 ▲독특하고 다양한 손님 캐릭터 ▲화려한 인테리어와 요리에 특화된 콘텐츠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셰프미션’ 이벤트는 오는 25일(일)까지 진행되며, 먼저 게임 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티켓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과 행운을 선물하는 ‘럭키볼’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일반스테이지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들은 더 맛있는 요리가 가득한 ‘마스터 모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20회 달성 시 ‘젬 2개’와 ‘티아라 500개’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