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는 금일(19일)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현재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액션 RPG 카운터사이드의 세계관을 담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기존 모바일 게임과는 차별화된, 카운터사이드만의 독특하고 흥미로운 스토리를 영상을 통해 최초로 선보인 것.

카운터사이드는 이면 세계가 존재하는 가상의 현대를 배경으로, 미지의 생명체인 '침식체'와 싸우는 '워치카운터'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어반 판타지 RPG다.

이면세계는 '침식체'라는 위협적인 존재와 함께 금보다 귀한 신소재 '이터니움'이 매장되어 있는 곳이다.

플레이어는 민간 군사기업의 신임 사장으로 취임하여 초능력자인 '워치카운터'와 용병부대, 최신 현대병기 등을 이끌고 이 세계에 진입하여 이면세계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고 '이터니움'을 채굴해 회사를 부흥시켜나가는 것이 목표다.

카운터사이드는 PC 온라인게임 <엘소드>와 <클로저스> 개발을 맡았던 주요 개발진이 제작에 참여한 만큼,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액션 플레이를 선사한다. 또한 복잡한 조작 대신 플레이어의 전략에 따라 다양한 액션 플레이가 연출될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했으며,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이용자간 대전(PVP)를 지원해 캐릭터 조합에 따른 다양한 전략성을 즐길 수 있다.

2D 애니메이션풍의 고품질 아트웍과 라이브일러스트로 무장한 카운터사이드는 2019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