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PUBG Global Invitational(PGI) 2018 대회 장소 공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PUBG Global Invitational 2018(국문 표기: 2018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 이하 PGI 2018)의 대회 장소를 공식 영상과 함께 공개했다.

2018년 배틀그라운드 세계 최강팀을 가리는 PGI 2018은 독일 베를린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Mercedes-Benz Arena Berlin)에서 열린다.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는 여러 세계적 스포츠 대회 및 문화공연 공간으로 적극 활용되고 있는 최첨단 다목적 시설로, 오는 7월 25일(수)부터 29일(일)까지는 PGI 2018의 대회 무대가 될 예정이다.

또한, 펍지주식회사는 이번 첫 PGI 2018 공식 영상을 통해 베를린에서 펼쳐질 배틀그라운드 대전의 서막을 흥미롭게 담았다. 영상에서는 평화로운 베를린시에, 자기장과 함께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워지고, 베를린 전체는 자기장에 휩싸이게 된다. 동시에 다수의 배틀그라운드 캐릭터들이 전투를 위해 어딘가로 달려가는 모습이 교차되고, 조금씩 줄어드는 자기장은 최종적으로 결전 장소인 베를린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에 머무르게 된다.

PGI 2018은 펍지주식회사가 공식 주최하는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로, 세계 최정상급 실력을 자랑하는 20개의 프로팀이 총 상금 200만 달러와 우승의 영예를 놓고 대결을 펼치게 된다. PGI 2018의 글로벌 주관 방송은 공식 제작 파트너인 바나나컬쳐(Banana Culture)가 담당할 예정이며, 자세한 방송 일정 및 채널은 티켓 오픈 일정 등과 함께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블레이드2 for kakao’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올 여름 중 출시할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개발사 액션스퀘어, 대표 박상우)의 사전 예약자 수가 21일(월) 100만 명을 돌파했다.

‘블레이드2’는 2014년 모바일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 대상을 거머쥔 ‘블레이드 for kakao’의 후속작이다. 전작의 높은 명성에 힘입어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온 이 게임은 지난 15일(화) 사전 예약 시작 당일에만 20만 명, 일주일 만에 100만 명 이상의 예약자를 모으며 올 최고의 기대작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성공적인 출시를 목표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계속해서 높여갈 계획이다. 이 일환으로 마련한 8부작 브랜드 웹툰은 이달 17일(목) 카카오페이지와 다음웹툰을 통해 연재를 시작한 이후 높은 평점을 받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전 예약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 예약자 전원에게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및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증정하고, 구글 플레이에서 예약하면 ‘5만 골드’를 별도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체 예약자 수와 친구 초대 수에 따라서도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넥슨, ‘배틀라이트 프로 리그’ 한국 대표 2개 팀 최종 선발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배틀라이트 프로 리그(Battlerite Pro League, 이하 BPL)’의 한국 대표 두 팀을 최종 선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6일부터 진행한 한국 대표 선발전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16개 팀이 19일 오프라인 현장에서 만나 치열한 승부를 겨뤘다. 이날 ‘배틀라이트’ 한국 대표 최종 선발전은 트위치를 통해 약 2만 1천 명의 고유 시청자가 관람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1위 결정전에서 패배한 ‘Hoxy1st’ 팀과 4위 결정전을 뚫고 올라온 ‘Team XD’팀이 남은 한 장의 스웨덴행 티켓을 두고 벌인 혈투가 이번 대회의 묘미였다. 절박한 결투 끝에 ‘Hoxy1st’ 팀이 준우승을 확보하며, 우승팀 ‘SINABRO’와 함께 한국 대표로 선발됐다.

우승팀 ‘SINABRO’에게는 4,000불, 준우승팀 ‘Hoxy1st’에게는 2,500불의 상금을 각각 제공하고, 3위부터 8위에게는 6,500불의 상금을 차등 지급했다.

BPL 결승전은 6월 16일부터 19일까지 스웨덴에서 열리는 ‘드림핵 서머(DREAMHACK SUMMER 2018)’에서 치러지며, 4개 지역(대한민국, 유럽, 북미, 남미)의 팀들이 참가한다.

BPL 한국 대표 선발전은 넥슨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다시 시청할 수 있다. 소셜 비디오 서비스 트위치는 BPL의 독점 스트리밍 파트너로서 앞으로 세 시즌 동안 대회를 독점 생중계한다.

 

‘검과마법’ 오는 6월 서비스 2주년 맞는다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으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6월 초 서비스 2주년을 맞는 <검과마법>은 이를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계획 중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직업 ‘니키타’가 추가되고, 신규 콘텐츠인 ‘혼란의 미궁’, 신규 시스템 ‘혼령’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저 편의를 위한 전반적인 인터페이스 개선 및 80레벨 점핑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회사측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오는 6월 5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여 유저 맞이에 나선다.

우선, 사전예약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7레벨 속성 보석 교환권, 고급 경험 문양, 다이아 1000개, 영혼의 화염, 불멸의 영혼 등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한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를 포함해 쿠폰일퀘, 게임펫, 코드뱅크, 껨코드, 겜돌이, 게임어스beta, 모비 등을 통해서도 진행된다.

 

플레로게임즈, 미소녀 수집형 RPG <요리차원> 원스토어 사전예약 실시

플레로게임즈(이호대)는 요리 모에화 미소녀 RPG <요리차원>의 원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이달 말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1일(월) 밝혔다.

<요리차원>은 도넛, 나폴리피자, 마카롱, 월병, 김치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미소녀화 한 수집형 RPG로, 모티브가 되는 요리의 특성에 따라 주식, 메인, 반찬, 전채, 후식, 탕류로 구분된 식령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달 30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되어 양대 마켓 인기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요리차원> 사전예약은 5월 29일(화)까지 진행되며,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보석’ 100개, 품질 향상 재료 ‘백미밥’ 1개, 전투 시 사용되는 자원 2종(식용유/마력) 2,000개 등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비롯해 원스토어 10% 할인쿠폰을 무조건 증정한다.

한편, <요리차원>은 23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고수 쉬폰 케이크’를 선보인다. ‘고수 쉬폰 케이크’는 ‘니세코이’, ‘도쿄 구울‘ 등에 출연하여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성우 하나자와 카나가 목소리를 연기한 캐릭터로 귀엽고 동글동글한 외모와 그녀를 항상 따라다니며 보필하는 작은 판다가 인상적인 식령이다.

‘고수 쉬폰 케이크’ 전용 라이브2D 코스튬 ‘고수의 메이드복’도 같은 날 업데이트되며, 코스튬을 착용하면 게임 내 일러스트는 물론 전투 시 스킬 이펙트가 변경된다. 해당 코스튬은 5월 30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게임빌,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 오는 30일 글로벌 출시 확정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와 손잡고 선보일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Gardius Empire)’의 출시일을 이달 30일로 확정했다.

‘가디우스 엠파이어’는 ‘글로벌 MMO 워 게임’을 표방하며 전 세계 유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가 핵심 콘텐츠로 게임 내 거대한 전장인 ‘천상대륙’에서 유저들이 육성한 영웅과 병력들로 펼치는 대규모 전쟁 ‘천상대전’이 주목된다.

대규모 전투를 위해 제국을 건설하고 부대를 양성하는 전략 시뮬레이션의 재미에 영웅을 육성하는 RPG 요소를 결합한 신선한 게임성도 인기 요소로 꼽힌다.

 

넥슨, ‘테일즈위버’ 유저 쇼케이스 ‘Blooming: 장밋빛 초대’ 성료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RPG ‘테일즈위버’의 유저 쇼케이스 ‘Blooming: 장밋빛 초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9일 서울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200여 명의 유저가 참석해 ‘테일즈위버’의 업데이트 소식을 가장 먼저 접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참석한 유저들이 각종 미니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존’을 운영하고, ‘테일즈위버’ OST를 작곡한 박지훈 작곡가와 유튜버 ‘다즈비’의 음악 공연에 이어 ‘테일즈위버’의 장경한 디렉터가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테일즈위버’ 여름 업데이트 ‘Second Run’은 6월 14일 1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세 차례에 걸쳐 ‘에피소드 3 완결’, 신규 캐릭터 ‘클라리체 데 아브릴’ 추가, 신규 던전 ‘망각의 카타콤’ 등 등이 차례로 추가된다.

이 밖에도 넥슨은 ‘테일즈위버’의 원작 소설 ‘룬의 아이들’ 3부 출간 예정 소식과 함께 1부와 2부의 e북 출간 일정을 전하고, 원작자 전민희 작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또,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의 모바일 버전인 ‘테일즈위버M’ 영상을 공개했다. ‘테일즈위버 M’은 ‘테일즈위버’ 특유의 감수성과 게임성을 살린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에피소드 1~2’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2018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코리아 시즌2 8강, 4강 및 결승전 일정 발표

블리자드는 ‘2018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코리아시즌2’의 8강, 4강 그리고 3/4위전 및 결승전이 5월 22일(화), 24일(목) – 8강, 26일(토) – 4강, 그리고 27일(일) – 3/4위전 및 결승전 진행된다고 밝혔다.

2018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코리아 시즌2는 총 826개팀, 약 5,000여명의 플레이어들이 참가한 가운데 4월 28일(토) 온라인 예선을 시작하였으며 5월 22일(화)과 24일(목) 오후4시 8강, 5월 26일(토) 오후4시 4강을 거쳐 쳐 5월 27일(일) 오후4시 3/4위전과 대망의 결승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총 상금 1,200만원 규모의 이번 대회의 우승팀에게는 상금 500만원이, 준우승 팀에게는 상금 300만원이 그리고 대회 3등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주어지며, 상위 4팀에게는 국내 최고의 오버워치 이스포츠 대회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로 가는 관문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트라이얼 진출 자격이 주어진다. 여기에 대회의 4등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5등부터 8등팀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또한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증정된다.

이번 시즌2부터 대회는 실력 차이에 따라 챌린저 예선과 마스터 예선으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챌린저 예선은 시즌 등급과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여 참여의 폭을 넓혔고 마스터 예선은 팀원 전원이 시즌8 기준 마스터 등급 이상으로 구성되어 더욱 경쟁력 있는 플레이어들이 서로 경쟁을 하였다.

이를 통해 마스터 예선의 경우, 전 프로게이머들로 이루어진 팀을 이기고 올라온 ‘프리시아(Frecia)’, 오버워치 APEX 챔피언의 이름을 이어받은 ‘GC부산 웨이브’ 등 프로 수준의 팀들이 대거 등장하여 상위리그 못지 않은 경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코리아 시즌2 8강부터 결승까지 전 경기는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서 생중계 된다. 더욱 쉽고 빠르게 이번 대회를 포함한 오버워치 e스포츠 경기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은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을 팔로우하고 오버워치 컨텐더스를 포함 경기들의 생방송 시작 시간을 비롯하여 채널 활동과 관련한 알림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

 

한화생명 e스포츠 'HLE 라이프 스쿨' 진행

한화생명 e스포츠(HLE, Hanwha Life Esports)가 지난 18일부터 1박 2일간 선수들과 함께 ‘HLE 라이프 스쿨(HLE Life School, 이하 라이프 스쿨)’을 실시했다.

라이프 스쿨은 팀 창단 시 발표했던 한화생명의 선수 케어 프로그램 중 하나로, 한화생명 e스포츠 소속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선수들이 프로의식을 키울 수 있도록 윤리 교육 및 사회성 함양 교육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번 라이프 스쿨에서는 금융사인 한화생명의 강점을 살려 선수에게 경제관념을 심어주고 자산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금융 교육과, 온라인상에서의 올바른 용어 사용 및 태도에 대한 인식을 기를 수 있는 윤리 교육 및 젠더 교육 을 손경이 관계교육연구소장의 강의로 진행했다

또한 게임 스트리밍 방송을 진행하는 선수들을 위해 85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윰댕'이 라이프 스쿨의 특별 강사로 함께했다. 윰댕은 오랜 기간 동안 크리에이터로 활동해 온 노하우를 선수들에게 직접 공유하며 흥미롭고 유익한 강의를 진행해 선수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화생명 e스포츠의 선수 전원과 감독, 코치는 여의도 63빌딩 한화생명 본사 내 위치한 검진센터를 방문해 종합검진을 실시하고, 검진 결과에 따른 개인별 건강관리 방안까지 안내 받을 예정이다. 구단 측은 개인 맞춤형 관리를 통해 건강한 신체를 바탕으로 경기에 집중할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스포티비 게임즈, PWM Pro Tour DAY3, DAY4 생방송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로 진행하는 대회, ‘PUBG Warfare Masters(이하 PWM) Pro Tour’의 2주차 방송을 진행한다.

‘PWM Pro Tour’는 2018 상반기 PUBG Korea League(PKL / 국문 표기: 펍지 코리아 리그)에서 인증받은 Pro Tour 대회로, 오는 21일(월), 23일(수) 오후 6시에 생방송된다.

‘PWM Pro Tour’는 21일(월)부터 각 팀들의 현재 위치를 알 수 있도록 경기 전 지역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맵 방송을 Twitch로 진행한다. 또한 ‘PWM Pro Tour’는 시청 편의를 위해 로고, 폰트 크기를 키워 가시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방송 리뷰에서 이전 경기 1,2위를 기록한 팀과 MVP 선수의 정보, 전체 킬 랭킹 지표 등을 보여줘 관전 포인트를 제공한다. 선수들의 경기 외적인 면을 만날 수 있는 ‘PWM Pro Tour’의 서브 코너 치킨 먹방 토크쇼는 매주 수요일 네이버에서 VOD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한편, ‘PWM Pro Tour’는 매 경기 넥슨아레나에서 ‘PWM Pro Tour를 생생하게 시청 수 있는 뷰잉파티를 개최한다. 티켓 구입 후 현장에 방문하는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bbq 치킨과 음료수를 제공해 풍성한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경기 종료 후 현장 팬 투표 후 1위를 차지한 팀과 당일 데이포인트 1위를 기록한 팀의 팬미팅을 진행해 선수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수와 특별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을 기회를 주는 것은 물론, 아쉽게 팬미팅에 선정되지 않은 팀에게도 선물을 대신 전달해줌으로써 팬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PWM Pro Tour’ 전용 SNS를 론칭해 팬들에게 빠르게 ‘PWM Pro Tour’ 소식을 전할 계획이다. 공식 SNS에서는 론칭 기념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매주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PWM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인텔, ZOWIE, bbq, 게임이너스와 함께하는 ‘PWM Pro Tour’ 국문 방송은 매주 월요일, 수요일 오후 6시에 게임전문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의 IPTV와 케이블 TV, eSportsTV, 네이버, Twitch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난 방송의 VOD는 SPOTV GAMES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 될 예정이다.

 

스네일게임즈, 모바일 MMORPG ‘가이아’ 비공개 테스트 실시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판타지 MMORPG ‘가이아’가 정식 오픈에 앞서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이아’의 비공개 테스트는 공식카페를 통해 다운로드 링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비공개 테스트 기간 부담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지원한다.

스네일게임즈 ‘리니지2: 혈맹’ 개발팀이 선보이는 신작 ‘가이아’는 진영전, 공성전, 길드전, 파티레이드 등 대규모 전투를 특징으로 하는 판타지 MMORPG 게임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진영전’, ‘아티팩트 플레이’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캡스톤 게임즈, 리얼 축구 RPG ‘챔피언스 매니저’ 첫 공개

캡스톤 게임즈(Capstone Games)는 MOBCAST(대표 야부 코우키)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챔피언스 매니저(Champions Manager)를 최초 공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챔피언스 매니저’는 FIFPro(국제 축구 선수 협회)로부터 인게임 선수 사용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FIFPro는 유럽 5개 리그의 현역선수들과 전 세계 63개국, 60,000명을 초과하는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스페인 프리메라리그팀인 ‘레알 마드리드’와 독일 분데스리가팀인 ‘FC 바이에른 뮌헨’과의 홍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유저는 현실 속 축구팀과 축구선수들로 자신 만의 드림팀을 구성하고, 장비 조각으로 선수들을 업그레이드 하는 등 매니징 활동을 통해 최고의 팀을 만들어나갈 수 있다.

팀 구성에서는 보유하고 있는 선수와 시너지 효과가 있는 선수들을 확인할 수 있어 전략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팀의 기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포메이션 변경, 전담 선수 설정, 전술 조정 등도 가능해 유저는 마치 한 팀을 책임지는 감독의 입장에서, 구단 주의 입장에서 게임을 플레이해나갈 수 있다.

‘챔피언스 매니저’는 6월 중 정식 서비스 예정으로, 시일 내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2018 CF 모바일 인비테이셔널 성료… CF 모바일도 역시 중국 최강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FPS 대작 ‘탄: 전장의 진화(이하 탄)’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2018 CF 모바일 인비테이셔널 베트남에서 중국 대표 AG(ALL GAMERS)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21일(월) 밝혔다.

AG는 이번 대회에서 CF 모바일 최강팀의 위용을 여실 없이 보여줬다. 예선에서 베트남 대표 아히히(AHIHI)와 한국 대표 아즈텍(AZTEC)을 연파하고 편하게 결승전에 올랐다. 한국과의 경기에서는 단 한 라운드만 내줬을 뿐 전략과 전술에서 압도했다.

AG는 결승전에서 같은 중국 대표인 KB게이밍(KB GAMING)을 만나 팽팽한 승부가 예상됐다. 하지만 첫 세트에서 10대5의 더블스코어로 승리를 거둔 뒤, 2세트에서는 좀 더 여유를 찾아 10대2로 꺾으며 우승을 확정지었다.

이번 우승으로 AG는 7500달러(한화 약 810만원)의 상금을 따냈다. 또한, 지난해 12월 중국 시안에서 열렸던 CFS 2017 모바일 인비테이셔널에 이어 2연패를 차지하며 세계 최강팀의 위용을 입증했다

한편 한국 대표로 대회에 나선 아즈텍과 에임(AIM)은 조별 예선에서 탈락해 안타까움을 남겼다. 아즈텍이 조별 예선 첫 경기였던 태국의 이스케이프(ESCAPE)를 꺾고 승자전에 오른 것 외에 눈에 띄는 성과는 없었다.

 

‘천공성 나르시아’, 미리 플레이할 수 있는 사전체험 시작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Loong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가 게임을 미리 플레이해볼 수 있는 사전체험을 시작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오는 28일 오전 11시까지 약 일주일 간 게임 콘텐츠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사전체험을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사전체험은 유저가 게임을 미리 체험하고 자유롭게 의견 제시도 할 수 있도록 하면서 게임 콘텐츠나 서버 안정성 등을 점검하는 테스트의 의미도 가지고 있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사전체험 기간 중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후 게임을 시작하면 받아볼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인 귀속원보 500개, 5급 강화석 5개, 성유가루 30개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체험 출석을 인증한 유저 중 5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기습적으로 미션을 등록해서 수행한 유저 중 20명을 추첨하여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포티비 게임즈, 배틀그라운드 PWM SNS 론칭

‘PUBG Warfare Masters’의 정보를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SNS가 찾아온다.

SPOTV GAMES는 ‘PUBG Warfare Masters(이하 PWM) Pro Tour’의 정보를 모아볼 수 있는 전용 SNS, ‘배틀그라운드 PWM’ 페이지를 론칭하여 ‘PWM Pro Tour’의 소식을 빠르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알렸다.

‘배틀그라운드 PWM’에서는 ‘PWM Pro Tour’의 당일 경기 대진, 참가팀 로스터, 방송 결과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주차 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다. 이외에도 ‘배틀그라운드’와 관련된 재미있는 영상 등을 선보여 팬들이 만족할만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매주 월, 수 ‘PWM Pro Tour’ 경기 전 진행하는 페이스북 라이브 코너 ‘듣고, 뜯고!’에서는 대회 현장을 생생히 들여다볼 수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해줄 전망이다. ‘듣고, 뜯고!’는 사전에 ‘배틀그라운드 PWM’ 게시물을 통해 질문을 받고, 질문에 대한 선수들의 대답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어 선수와 팬들의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 이벤트로는 4라운드 마지막 자기장 위치를 맞히는 ‘자기장 맞혔따리’를 매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당일 4라운드 시작 10분후까지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참여할 수 있으며, 뷰잉파티 현장에서도 좌석 구역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자기장 맞혔따리’는 주차를 거듭할수록 풍성한 경품으로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한편, SNS 론칭 기념으로 진행하는 ‘배틀그라운드 PWM 소문내기’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게시글 아래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