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인터랙티브(대표 박노일)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마켓에 출시한 RC Car레이싱 게임인 ‘리볼트 2 멀티플레이어’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금주의 Play 추천게임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처음 게임 출시 후 4일 만에 다운로드 100만건을 돌파한 후 브라질, 아르헨티나를 포함한 남미 그리고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인기몰이를 하던 리볼트 2는 현재 미국을 포함한 북미지역 그리고 유럽구글 플레이 스토어 메인 화면을 장식함으로서전세계 게임시장에 도전하고 있다.

리볼트 2 멀티플레이어는 기존 싱글플레이 모드에서 구글플레이 게임서비스 기능 중 실시간 멀티플레이 기능이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반응이 뜨거웠으며 구글플레이 멀티플레이 기능을 통해 실시간 4인까지 동시 레이싱을 할 수 있다는 리볼트의 재미인 ‘짜릿한 손맛’과 레이스 ‘경쟁심’ 경험 할 수 있다.또한 App Store 버전으로도 머지않아 멀티플레이어의 기능을 추가하여 서비스 예정이므로더 많은 전세계 유저들이 리볼트 2를 경험하게 될 것으로 전망한다.

한편, 위고인터랙티브는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및 추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Daily Event 진행 시간은 매일 점심시간에 맞춰 유저들에게 리볼트 게임내에 사용되는 크리스탈, 코인 및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유저 및 기존유저 그리고 App Store & Google Play 관여없이 리볼트를 즐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매일 제공받을 수 있다.

그리고 현재 Google Play 유저들에게 진행되고 있는 ‘최초결제 대박 CRYSTAL’ 역시 곧 App Store 유저들에게도 진행될 예정이다.


추석 이벤트는리볼트 2 멀티 플레이어’가 구글에서 진행되는 ‘Full Moon Promotion’에 선정되어 진행하는 이벤트로, 안드로이드 유저들이 추석 기간동안 크리스탈을 구매하면 50%의 보너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번 프로모션 기간은 9월 3일 오전 9:00부터 9월 11일 오후 5시까지(한국시간 기준) 진행될 예정이다.

위고인터랙티브는 세계적인 인기게임 리볼트 IP를 보유함으로서 리볼트 클래식 및 리볼트 2, 리볼트 2 멀티플레이어를 글로벌 마켓에 서비스하고 있다. 리볼트 2의 경우 현재까지 300만명이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하였으며 지금 하루에도 수십만 명의 이용자가 기록을 세우며 레이싱을 즐기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