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시즌2 카오스 점령전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의 시즌2에 ‘카오스 점령전’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카오스 점령전은 기존에 진행되던 길드전을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도록 확장시켰다. 테일즈런너 유저는 시즌2의 시작과 함께 선택한 천사와 악마 진영 중 자신이 속한 진영의 승리에 기여하기 위해 점령전에 참가해야 한다.

카오스 점령전은 총 7곳의 점령 지역을 전략적으로 차지한 뒤 일정 시간을 버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캐릭터의 체력이 ‘0’으로 떨어질 경우 행동 불능 상태가 되며, 횟수에 제한 없이 10초 후 부활해 팀 스타트 지점에서 다시 시작하면 된다. 주어진 시간 내 점령 포인트를 1000점 달성할 경우 승리가 확정된다.

또한 이번 점령전에는 상대 진영과 대결하는 콘셉트에 어울리도록 기존 달리기 스킬 외 공격 스킬이 추가됐다. 용암거북의 곤봉, 돌격베기, 냉기파동, 맹독의 오라, 회오리, 자기장 등의 스킬로 상대 진영의 캐럭터들을 공격해 체력을 줄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카오스 점령전에 참여한 유저의 활약도에 따라 카오스 기여 포인트를 지급한다. 유저는 포인트를 모아 누적 기여 포인트에 따라 총 6단계의 티어로 레벨업을 할 수 있다. 최종 등급을 달성한 유저에게 보상으로 엔젤 진영에 세라핌의 날개와 엔젤링이, 데빌 진영에 루시퍼의 날개와 데빌콘이 지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카오스 점령전은 이번 시즌2에서 유저에게 새로운 경험을 드릴 수있는 최고의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달리기로 승부를 겨루는 테일즈런너에 상대 진영과의 대결이라는 이색 콘셉트를 접목한 만큼 유저분들이 많이 접속하셔서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6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로스트사카', 신규 용병 '발칸' 업데이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11일 신규용병 ‘발칸’을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발칸’은 202번째 일반 용병으로, 연속 발사가 가능한 기관총을 활용한 파괴력 넘치는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특히, ▲총알을 즉시 장전한 후 이동 사격하는 ’스테로이드도핑’ ▲제자리에서 회전하며 총알을 발사하는 ‘오버히트스핀’ ▲연막탄을 이용해 상대의 시야를 가리는 ‘스모크 봄버’ 등 압도적인 공격 능력을 보유했다.

더불어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18일까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접속 시 접속 시간대별로 ‘왕대박 돈 주머니’, ‘레이드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여름맞이 ‘삼계탕’을 지급하고, 누적 전투 시간에 따라 ‘장난감 검’을 선물한다.

주말에는 특정 접속 시간을 기록할 때마다 다채로운 색상의 ‘과일 바구니’와 ‘퍼펙트 과일 바구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3일(월)까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코스튬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유저가 직접 게임의 코스튬을 디자인해 응모할 수 있으며, 참가작 중 최종 선발된 작품은 게임 내 실제 아이템으로 제작되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오위즈, '점프 아레나' 정식 출시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개발 모바일 신작 ‘점프 아레나(JUMP ARENA)’를 정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점프 아레나’는 점프 대결을 펼치는 모바일 캐주얼 대전 게임으로 아케이드 점프 게임 ‘핑거 점프’의 후속작이다. 전 세계 유저와 실시간 매칭을 통해 쫓고 쫓기는 짜릿한 점프 대결을 즐길 수 있으며, 초대 기능을 통해 친구와도 대전이 가능하다. 콤보를 모으면 강력하고 화려한 스킬이 발동되어 역전의 기회를 잡을 수 있으며, 각각의 고유 특성을 가지고 있는 3D 판타지 그래픽의 귀여운 캐릭터들의 강화, 액세서리 등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은 점프 대결에 재미를 더한다.

‘점프 아레나’는 지난 5월 소프트 런칭을 진행했으며 탭으로 즐기는 간단한 조작, 화려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대전 등이 사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4.8점의 높은 평점을 받았다.

네오위즈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24일까지 신규 유저에게 게임머니인 5천 다이아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점프 아레나’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해외에서는 애플 앱스토어에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점프 아레나’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