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영웅전', 올 8월 출시 확정

게임펍이 ‘신무월:DIVINE’에 이어 올 여름 두 번째 신작 게임 소식을 전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간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삼국지 IP 기반의 신작 RPG ‘진삼국영웅전’ 국내 출시를 확정하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진삼국영웅전’은 주인공 캐릭터를 중심으로 약 170여 명의 삼국지 영웅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전장을 누비며 사건을 해결하고, 경기장, 명장던전, 삼군쟁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과정에서 캐릭터가 성장하는 재미를 맛볼 수 있는 퓨전 스타일의 삼국지 게임이다.

이와 함께 게이머가 직접 영웅들을 컨트롤하는 방식으로 전투가 진행돼 전략성이 한층 강화됐으며, 흥미진진하게 전개되는 게임 스토리에 따라 카툰 컷을 삽입해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게임펍 관계자는 “’진삼국영웅전’은 국내에 앞서 이미 지난 2월 대만에 론칭해 앱스토어 매출 순위 8위에 올랐으며,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 짜릿한 쾌감이 느껴지는 협공 스킬 등 볼거리가 풍부한 게임이다. 곧 사전등록을 시작으로 구체적인 게임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삼국영웅전’은 오는 8월 출시를 목표로 현재 막바지 현지화 작업이 한창 진행 중이다.

'서든어택', 클린어택 2탄 '클린서버' 오픈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2018 여름 대규모 캠페인 ‘클린어택’의 두 번째 콘텐츠 ‘클린서버’를 공개했다.

‘클린서버’는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 구축을 위해 마련된 호스트 개선 시범 서버로, 별도 서버가 호스트를 담당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시범적으로 운영되는 클린서버에서는 ‘폭파미션’, ‘팀데스매치’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템 사용 및 장착을 비롯해 플레이 기록 등은 일반서버와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후 다른 게임모드들도 순차적으로 적용 예정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2일까지 클린서버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신규 화폐인 ‘SP’와 ‘서핑걸 캐릭터 세트(1일)’, ‘AK47(I) Hornet(1일)’, ‘TRG21(IS) Hornet(1일)’, ‘컬러 클랜명(3일)등 무기와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클린서버 기념 상자’와 경험치 등을 매일 지급한다.

같은 기간 여름방학을 맞아 ‘오마이걸 카운트’, ‘대박 포인트상자Ⅱ’ 등 인기 아이템 할인 판매 및 ‘G18 스킨 영구제 상자Ⅱ’, ‘댄싱비키니상자’ 등 스페셜 아이템을 특별 판매한다.

한편, 서든어택에서는 오는 8월까지 ‘클린어택’ 캠페인을 통해 유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게임 플레이 환경 개선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소월워커', 이리스 유사 승급 정보 및 홍보모델 '성소' 공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의 캐릭터 ‘이리스 유마’의 승급 정보를 공개하고, 공식 홍보모델로 ‘우주소녀’의 성소를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이리스를 승급할 경우 새로운 스킬 6종이 추가된다. 각 스킬은 ‘스파이럴 블리츠’, ‘카멜스핀 가시 칼날’, ‘풀 버스트 참격’, ‘오퍼레이션 애쉬즈’, ‘펄버라이저 헤드 버트’, ‘극쇄’ 등으로 각성 스킬과 패시브 스킬 한 개씩과 4개의 액티브 스킬로 구성돼 있다.

또, 이리스의 승급 후 새로 추가되는 서브 웨폰 ‘클러스터 윙스(Cluster wings)’도 공개됐다. 클러스트 윙스는 평상 시 3개의 클러스터 윙들이 합쳐진 형태로 이리스의 오른쪽 어깨에 날개 형태로 부착돼 있으며, 사용되는 스킬에 따라 여러 개의 클러스트 윙들이 날아다니며 공격과 후방 지원, 강화용 부스터 역할 등의 임무를 수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승급 정보 공개와 함께 이리스 유마의 공식 모델로 ‘우주소녀’의 성소를 공개하고, 고화질 화보와 스페셜 OST 음원 및 영상도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성소의 건겅하고 밝은 이미지가 이리스 유마와 적합해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성소의 이리스 코스프레 화보도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공개해 이용자들이 다양한 성소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음원 ‘별이 된 소녀’는 작사/작곡을 키겐(이기원)과 김진솔이 맡았고, 편곡 역시 김진솔이 전담했다. 키겐은 신화, 트와이스, 정세운, 뉴이스트, 워너원 등 수많은 아이돌들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했으며 그룹 ‘팬텀’의 맴버로 활약한 바 있다. 김진솔은 한양대학교에서 작곡을 전공했으며, 뛰어난 피아노 실력을 자랑한다. 아이돌 그룹 JBJ의 'Just be stars'로 데뷔하며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이리스의 승급을 기다리고 계시던 유저 여러분에게 희소식을 전해 드릴 수 있어 정말 기쁘다”라며 “마지막 승급이었던 만큼 많은 공을 들였고 앞으로도 유저들의 눈높이와 맞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이저', '2018 글로스터 썸머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의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카이저(KAISER)’에서 ‘2018 글로스터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카이저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휴양지를 테마로 한 이벤트 던전을 도입했다. 탁 트인 산을 배경으로 제작된 ‘글로스터 던전 2종’은 게임 속 휴양지 분위기를 연출한다.

글로스터 휴양지 남부 던전은 40레벨 이상 유저만 입장할 수 있고, 북부 던전은 45레벨을 달성해야만 입장이 가능하다. 이벤트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수영복 제작 재료와 버프형 소모품 물약, 경험치, 골드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특정 몬스터를 사냥해 아이템 재료를 모으면 소풍 바구니와 여러 종류의 수영복을 제작할 수 있다. 수영복 아이템 강화에 성공하면 강화 수치에 따른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이달 말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는 ‘거래소’와 길드 단위 대규모 전투 콘텐츠인 ‘길드 레이드’의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확보에 나선다.


'R2', 오픈 리부트 서버 '1ST WAVE'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픈 리부트 서버’ 한정 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은 7월 19일 R2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아레나’, ‘데모자르섬’ 콘텐츠 업데이트 및 ‘아레나 참여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아레나’는 다른 서버의 유저들과 순위 경쟁을 하는 콘텐츠로 ‘격전/보스전/수성전’ 총 3가지의 모드가 존재한다. 웹젠은 해당 서버에서 아레나에 참가한 유저에게 최대 ‘1등급 아레나 상자 10개’ 등을 추가로 차등 지급하는 등 다른 서버보다 상향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8월 9일까지 ‘아레나 참여 이벤트’를 열고 격전/보스전/수성전에 참가해 최고 ‘1등급 아레나 상자 10개’ 이상을 받은 유저에게 ‘이계의 악세사리 상자(고급) 5개’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웹젠은 동시에 ‘오픈 리부트 서버 리뷰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식 홈페이지 GM노트에 서버를 이용하고 느낀 소감을 댓글로 작성한 유저에게 ‘10만 이벤트 캐시(3명)’, ‘서번트 피규어 단품(10명)’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더 많은 유저들과 스릴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데모자르섬’을 추가 했다. 데모자르섬은 길드에 가입된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이용할 수 있으며 ‘콜포트 대륙’의 ‘수상한 그림자’를 통해 진입할 수 있다.

웹젠은 7월 26일까지 ‘서번트 채집 보상’을 2배로 늘리는 한편, 7월 26일부터 8월 2일까지 경험치 2배 혜택을 제공하는 ‘R2 DAY’를 진행해 회원들에게 지속적인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선보일 계획이다.


'The Sims 심즈 모바일', 사전예약 실시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는 1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The Sims 심즈 모바일 (이하 “심즈 모바일”)’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구글플레이 스토어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심즈 모바일’은 정식 출시 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는 푸시 메시지로 정식 출시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심즈 모바일’은 게임 속 캐릭터인 ‘심’을 키우면서 집을 포함한 모든 일상 생활을 다양한 콘텐츠로 꾸미면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 캐릭터인 ‘심’을 통해 나만의 고유한 캐릭터를 가질 수 있다. ‘심’의 패션과 헤어 스타일, 메이크업, 액세서리 등을 직접 선택하고 꾸미는 등 나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로 표현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각각의 심마다 개성 있는 성격을 선택하고, 심의 인생 경험치에 따라 하나씩 더해갈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가구와 디자인, 장식 등을 이용해 유저가 꿈에 그리던 집을 꾸미고 설계할 수 있으며, 인생의 모든 것을 경험해볼 수 있는 패션 스튜디오, 레스토랑 등의 멋진 장소도 직접 지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심’의 직업과 취미, 대인 관계 등을 원하는 대로 직접 설정해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직업도 패션 디자이너, 의사, 요리사 등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고 다른 ‘심’과의 연애와 결혼을 통해 새로운 가정을 이룰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직접 파티를 열거나 참석하여 다른 유저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등 사교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심을 만나면 게임 속 스티커를 사용해 그들 만의 매력을 칭찬할 수도 있어, 운명의 연인을 만나거나 다른 플레이들에게 멋지게 지은 나만의 집을 자랑하는 것도 가능하다. 더불어, 공원 스피드 데이트나 음악 페스티벌과 같은 특별 이벤트도 참가하는 등 다채로운 여가 활동을 통해 게임 속 또다른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