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 특화 서버 카오스 오픈

넥슨(대표 이정헌)은 카이저에 특화 서버 카오스를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카오스는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고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특화 서버다. 경험치 3배 혜택을 제공하고 PK(Player Killing) 사망 시 경험치 일부를 차감하는 등 유저 간 경쟁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클로저스, 신규 던전 ‘곰돌이랜드’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30일 클로저스에 곰돌이랜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폭주한 곰인형 ‘자이언트 클론 그레모리’로부터 ‘곰돌이랜드’를 지켜내는 것이 미션인 해당 던전에서는 ‘증폭기제 앰플’, ‘그레모리의 일반 차원 상자’ 등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얻은 재료는 신규 마스코트를 비롯해 다양한 그레모리 전용 액세서리 아이템의 제작에 사용된다.

갓 오브 하이스쿨, 태고 파니메르 업데이트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은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태고 파니메르를 새롭게 선보인다. 파니메르는 어둠속성 및 물속성 캐릭터의 공격력과 체력을 증가시키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1회 부활 스킬과 더불어 부활 시 7턴 동안 공격력이 대폭 상승하는 강력한 능력을 자랑한다.

펜타스톰 for kakao, 전장 대격변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에서 30일 전장 대격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장 대격변 업데이트는 필드 몬스터 시스템과 외형이 모두 변경되는 등 대규모의 변화를 선보인다. 

다크슬레이어와 드래곤으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크게 변경됐다. 기존 보상을 크게 확대해 다양한 버프와 보상을 제공하고 보다 빠른 전투를 유도하고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이터널 라이트, 첫 번째 확장팩 사다르의 그림자 업데이트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이터널 라이트가 30일 첫 번째 확장팩 ‘사다르의 그림자’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사다르의 그림자’는 신규 맵 ‘사다르 고지’ 추가와 함께 게임 최고 레벨 확장과 신규 던전 추가 등을 골자로 하고 있으며, 난이도가 한층 더 강화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이는 만큼 각 서버당 ‘영웅 폴라리스’ 던전을 클리어한 총 인원이 25명 이상이 될 경우 순차적으로 열리는 방식을 채택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시간의 모래시계 오픈

에프엘모바일코리아(공동대표 양쑈우, XIA JUN)는 30일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9차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9차 업데이트의 핵심인 ‘시간의 모래시계’는 특정 유저가 서버 내 퀘스트를 완료하면 동일 서버의 모든 캐릭터가 단계에 따라 다이아몬드와 운명, 가속 바늘, 시간의 눈금 등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컨텐츠로 상대적으로 전투력이 낮은 캐릭터를 지원하기 위한 컨텐츠다.

삼국블레이드, 국가대전 시즌4 및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삼국블레이드에 실시간 영지 점령 콘텐츠 ‘국가대전 시즌4’와 신규 장수 및 전장 추가, 최고 레밸 상향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실시간 영지 점령전인 국가대전이 시즌4로 돌아왔다. 국가대전은 서버 내의 모든 이용자가 참여하는 대규모 전투 콘텐츠로 매주 수∙일요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위·촉·오 중 한 국가 소속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각 국가의 수도를 점령하거나 가장 높은 점령도를 획득한 국가가 승리하게 된다. 

국가대전에 참여한 유저는 국가의 승리·성 점령 유지 시간·개인 공헌도에 따라 국가대전 주화 및 보패조각 등  각종 보상을 받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