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오픈

넥슨(대표 이정헌)은 31일부터 천애명월도의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5세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네이버 계정으로 ‘네이버 게임 천애명월도 페이지’에 접속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오는 9월 19일까지 네이버 채널링을 통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 전원에게 ‘수양 200만’, ‘귀속은량 400금’, ‘영웅 폄석 상자 20개’, ‘희귀 폄석 상자 40개’, ‘최고급 체력 회복약 20개’ 등이 들어있는 ‘성장 부스팅 패키지’를 지급한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2종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새로운 몬스터 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규 몬스터 2종은 서로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는 태생 5성 ’드루이드’와 태생 4성 ‘드라이어드’로, 아군을 지원하고 적을 공격하는 데 탁월한 능력을 자랑한다.

라그나로크M, 유노 지역 메인 퀘스트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에서 유노 지역의 메인 퀘스트를 추가하고, 신규 펫을 공개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30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하늘의 마법 도시 ‘유노’ 지역에 메인 시나리오 퀘스트와 정예, 서브, 애장품 퀘스트 및 길드 아지트의 발할라 100레벨 던전이 추가 오픈됐다.

또한 ‘도나’, 크루이저’, ‘곰인형’ 총 3종의 신규 펫과 직업군 ‘룬나이트’, ‘로얄가드’, ‘레인저’ 직업군의 신규 탈 것을 추가했다.

신무월:DIVINE, 신규 캐릭터, 코스튬 등 업데이트

게임펍은 감성 컬렉션 RPG ‘신무월:DIVINE’에서 신규 캐릭터 및 코스튬, 길드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신규 캐릭터 라크시스와 이루가 등장한다. 라크시스는 원거리에서 강력한 마법공격을 하는 것이 특기인 위저드 클래스로 필살기인 불꽃 스킬로 상대를 공격한다. 또한, 진형의 맨 앞에서 아군을 지키는 워리어 클래스 이루는 뇌룡의 손에 자라 거대한 힘을 지녔으며, 용의영혼 스킬이 필살기다.

아울러, 전 서버 최강 길드를 가리는 길드전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길드 공훈,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길드전은 매주 한 라운드씩 총 8주에 거쳐 진행되며, 모든 라운드에서 획득한 점수를 합산해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협동 시스템 우정런 업데이트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에서 협동 시스템 우정런을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우정런은 게임 내 친구와 동시에 한 화면에서 둘이 함께 달리는 콘텐츠다. 지난달 추가된 떼탈출 스페셜 에피소드 검은설탕 해적선과 같은 배경으로 게임이 진행돼, 플레이 중 나와 친구가 획득한 코인의 합이 곧 점수가 된다.

윈드러너Z, 스페셜 모드 공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윈드러너Z for kakao가 지난 30일 스페셜 모드를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스페셜 모드는 길드 배틀의 새로운 이름으로, 랭크 제한 없이 전용 티켓을 사용해 이용 할 수 있다. 

혼자 달리기가 가능한 ‘테마 런’은 지정된 지역에 해당하는 캐릭터와 타는 펫으로 달리기 경쟁이 가능하다. ‘배틀’ 콘텐츠는 다양한 장애물이 추가된 스피드런, 서바이벌, 헌팅 등의 경쟁 모드를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