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글로벌은 9월6일 벽람항로에 새로운 시스템과 콘텐츠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 신규 스테이지 개방
통상 스테이지 제11장과 어려움 스테이지 제7장이 개방됐다. 제11장은 극악의 난이도로 널리 알려진 제10장 해역보다 더 어려워진 난이도와, 제11장에서 드랍으로만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함선 센다이, 컬럼비아, 아가노가  유저들의 도전 심리를 자극할 예정이다. 

2. 신규 시스템 ‘인식 각성’, 늘어난 최고 레벨
이번에 추가된 신규 시스템, 인식 각성을 통해 최고 레벨이 100에서 110으로 증가했다. <벽람항로> 측은 이번 추가 시스템은 제11장의 난이도를 고려한 추가 사항이라 밝혔다.

3. 다양한 신규 추가 요소
베스탈 [맑고 상쾌한 헤스티아], 도이칠란트 [서비스 타임?] 스킨이 추가되었으며 (해당 스킨은 18세 버전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첫 1주 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중 도이칠란트의 스킨은 Live 2D 효과가 적용된다. 이 뿐만이 아니라 도이칠란트의 개인 스토리가 함께 오픈되며, 이전에는 한정 이벤트로만 획득할 수 있었으나 상시 건조가 가능해진다. 이외에도 유저들을 고려한 다양한 신규 보이스가 추가된다.

베일리(개조), 시그넷(개조) 
롱 아일랜드(개조) 
롱 아일랜드 [건어물 3콤보!] 스킨
엔터프라이즈 [서약의 별빛] 스킨
에든버러 [도서관의 요정] 스킨
후부키 [지각 5분전] 스킨
키리시마 [방과후의 포격 타임] 스킨
아카기 [낙원의 피안화] 스킨
카가 [여름날의 살생석] 스킨
소류 [복도의 선도부장] 스킨
아카시 [먹고 살기 힘들다냥] 스킨
Z1 [반역의 우등생] 스킨


X.D. 글로벌은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매주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