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첫 신규 레이드 마지막 소원 업데이트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첫 신규 레이드, 마지막 소원이 오는 9월 15일 새벽 2시(한국 시간 기준) 새롭게 추가된다.

가장 획기적인 변화를 담아낸 최신 확장팩 ‘포세이큰’의 한국 정식 출시 이후 처음으로 추가되는 신규 레이드 협동전 ‘마지막 소원’에서, 유저들은 여섯 명으로 이루어진 팀을 구성해 최종 목적지인 ‘꿈의 도시’로 진입, 도전으로 가득한 임무를 수행하고 강력한 우두머리를 상대로 물러설 수 없는 승부를 벌인다. 레이드를 완수하는 플레이어들은 게임 속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마지막 소원은 국내 출시 이후 첫 레이드로서, 이제 우리 나라 수호자들이 ‘세계 최초’ 레이드 정복 타이틀을 놓고 벌이는 경쟁에 참가하는 첫 무대다. 마지막 소원을 세계 최초로 정복하는 여섯 명의 영웅에게는 이들의 놀라운 업적을 기념할 수 있는 실물 트로피가 선사된다.

에픽세븐, 대혼돈의 레인가르 만월제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콘텐츠와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유저들은 스토리 진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 촉매제 등 다양한 고급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며 유나와 좋은 상성을 자랑하는 유나 아티팩트도 획득할 수 있다. 유나의 서브 스토리는 오는 10월 3일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신규 좀비Z 모드 출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4일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신규 모드 ‘좀비Z’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10년 역사의 ‘좀비 모드’ 콘텐츠를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는 ‘좀비Z’ 모드를 추가했다. 총 3라운드로 진행되는 ‘좀비Z’ 모드는 라운드를 거듭할 수록 인간 무기와 좀비가 더욱 강력해져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펼칠 수 있다.

세븐나이츠, 각성 연희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구사황 연희를 각성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구사황 연희는 기존의 기본 공격 능력이 더욱 강력해지면서도 신규 추가된 스킬 및 각성기를 통해 뛰어난 보조형 딜러로 거듭난다.

마블 퓨처파이트, 인피니티 워프 업데이트

넷마블은 14일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스의 인피니티 워프 등장 영웅 4인을 추가하는 새로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하는 영웅들은 총 4인으로, ‘스파이더맨’과 ‘문나이트’의 매시업인 ‘아라크나이트’, ‘고스트라이더’와 ‘블랙팬서’의 매시업인 ‘고스트 팬서’, ‘아이언맨’과 ‘토르’의 매시업인 ‘아이언 해머’, ‘스칼렛 위치’와 ‘X-23’의 매시업인 ‘웨폰 헥스’이다.

MMORPG 탈리온, 동남아 지역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탈리온을 동남아 시장에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게임빌은 ‘탈리온’을 글로벌 시장 중 전략적 선택에 따라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 전역에 먼저 선보인 후 국가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탈리온은 게임빌과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손잡고 선보이는 글로벌 타깃의 MMORPG로 동남아 시장에서의 성과와 더불어 향후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에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가디우스 엠파이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가디우스 엠파이어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가디우스 엠파이어’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시스템과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천상대전 레이드 시스템’이다. 

길드원들과 함께 천상대전의 레이드 몬스터를 퇴치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데, 강력한 몬스터 ‘이그니스’가 출현한다. 전리품을 모아서 게임에 유용한 효과를 낼 수 있는 전리품 보관소도 새롭게 선보였다.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 4라인 모드 업데이트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이하 ‘테크니카Q’)에서 4라인 모드를 정식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4라인 모드’은 작년 12월부터 약 한 달 동안 베타 서비스를 진행했던 게임 모드다. 기존 아케이드판 테크니카에 적용되던 4라인 패턴을 옮겨온 형태로, 일부 패턴은 모바일 디바이스에 맞게 변형했다. 4라인 모드는 무료 3곡, 유료 20곡 등 총 23곡에서 오픈되고, 플레이 시 게임 재화 ‘맥스 포인트’를 차감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