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13 화 16:56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이벤트&소식]넥슨, 듀얼 레이스X 결승전 진행 및 검은사막, 이벤트 종료
송진원 기자 | 승인 2018.09.14 16:58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X’ 15일 결승전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14일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의 e스포츠 대회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X(이하 듀얼 레이스X)’ 결승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5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듀얼 레이스X’ 대회에서는 플레이오프 및 결승전이 진행되며, 앞선 풀리그 결과를 바탕으로 선발된 상위 3개 팀이 우승의 영광을 두고 실력을 겨룬다.

검은사막’, 리마스터 스크린샷 이벤트 종료

검은사막이, 리마스터 스크린샷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4일 밝혔다.

리마스터 스크린샷 이벤트는 지난 8월 22일 업데이트 된 ‘그래픽 및 사운드 리마스터’를 적용한 상태에서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는 프로모션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험가에게는 추첨을 통해 DSLR카메라(2명), 흑정령 텀블러(10명), 검은사막 리마스터 OST 앨범(20명)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추첨으로 선정된 32명 모험가의 작품은 금일 GM노트를 통해 공개된다.

넷마블스토어,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9월 15일부터 넷마블스토어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세븐나이츠 세인 피규어, 넷마블프렌즈 목쿠션, 안마봉, 모찌 인형, 넷마블스토어 할인권, 음료 교환권 중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5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서머너즈 워, 대표 몬스터 아크엔젤 형상변환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대표 몬스터인 아크엔젤을 포함한 총 5종 몬스터의 형상변환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형상변환은 신비로운 천상의 분위기를 담아,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의 아름다운 외형과 강인한 카리스마를 강조했다. 타락한 광휘 아크엔젤∙별의 계승자 유니콘∙저주받은 망령 리치∙카드 마스터 조커∙우화등선 드렁큰 마스터 등 총 다섯 가지 새로운 형상변환을 통해 유저들은 자신의 몬스터를 변신시킬 수 있다.

R2, 한가위 기념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이 R2(Reign of Revolution)의 2018년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13일, ‘R2’의 정기점검 시간을 갖고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해당 이벤트는 사전 이벤트로 9월 20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웹젠은 우선, 고급 장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유피테르/바알베크 확인증’을 얻는 확률을 높였다. 해당 확인증은 ‘유피테르/바알베크’ 던전에서 얻을 수 있으며, 각각의 던전 이동사 ‘프레이/프레아 NPC’에게 가져가면 보상으로 교환 할 수 있다.

삼국지M, 연맹원 모집 영상 공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삼국지M이 홍진영과 이시언의 연맹원 모집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홍진영과 이시언이 각자 자신과 함께하고자 하는 연맹원을 모집한다. 홍진영은 연맹원을 찾아 나선 후 금세 연맹원을 모집하지만 이시언이 애타게 찾음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오지 않아 결국엔 홍진영을 주공으로 모신다 내용이다.

아트 오브 컨퀘스트,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시작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의 아트 오브 컨퀘스트(이하 아컨)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컨은 작년 여름 글로벌 시장 타켓을 목표로 출시돼 1년이 넘은 지금까지도 150여 개 국가에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국내는 가이아모바일이 서비스를 맡아 현재 막바지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8월 20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금일부터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사전예약자 모집을 시작하며 게임 출시를 위한 초읽기에 들어갔다.

신 천상비, 천상비 데이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신 천상비가 ‘천상비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오는 10월 11일까지 출석 시 획득할 수 있는 퍼즐 조각으로 퍼즐을 맞출 때마다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보스처치’, ‘우두머리 처치’ 등 일일 미션을 달성 시에도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추석 맞이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같은 기간 동안 천상비 수련장 이용 시, 성장 속도를 높여주는 배율을 최대 96시간까지 지원하는 한편, 수련장 이용에 따른 비용을 지원한다.

‘천상비 데이’는 숫자 ‘1003’에서 착안하여 매년 10월 03일을 ‘천상비 데이’로 정해 유저들과 함께 기념하는 날이다.

천룡팔부M for kakao, 마지막 홍보영상 아주편 공개

창유닷컴코리아(지사장 최혜연)는 ‘천룡팔부 M for kakao’의 홍보모델 배우 채수빈과 방송인 김숙이 참여한 마지막 홍보영상 ‘아주편’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캐릭터 ‘아주’는 ‘천룡팔부M for kakao’ 홍보영상 전편에 등장했던 ‘아자’의 쌍둥이 언니로, 주인공인 소봉이 가장 사랑했던 여인이며 영특하고 변장에 능통하다.

그러나 종국에는 적들의 계략에 넘어가 소봉의 손에 죽음을 맞이하게 되고, 동생 아자를 그에게 부탁하는 안타까운 사연을 갖고 있다.

게임물관리위원회, 한국지식재산연구원과 업무협약식 개최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이재홍)는 한국지식재산연구원(원장 권택민)과 지식재산 관련 학술적 교류와 협력 등의 이해 증진 및 상호 유대 강화를 위해 9월 14일 오전 11시 부산 본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이 보유한 경험과 자원을 공유하고 상호 협력하여 지식재산의 가치 확산과 건전한 게임 생태계 조성을 위한 지식재산 법제도, 산업 연구 등의 활성화를 통해 국민경제 및 양 기관 발전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게임펍, 오리온과 고래밥 IP 기반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서비스 계약 체결

게임펍은 국내 제과 업체 오리온과 고래밥 IP 기반 모바일 게임 고래밥(가칭) 개발 및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연내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업으로 새로운 이용자를 확보하는 한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등 다양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