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게이트, 글로벌 155개국 정식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오늘,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어드벤쳐 RPG ‘팬텀게이트’(개발사 레벨9)’를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155개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팬텀게이트’는 탐험과 전투, 성장이라는 다양한 게임 요소가 결합한 횡스크롤 방식의 어드벤쳐 RPG다. 유저는 횡스크롤 방식으로 구현된 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하며 숨겨진 보물과 아이템을 찾아 퀘스트를 해결해 나간다.

파이널 블레이드, 추석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파이널 블레이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18일 새로운 영웅 6종을 공개했다. 신규 영웅은 허씨 부부(사수 고정초월 영웅), 천년사 백소정(사수 고정초월 영웅), 무장 허몽교(무사 고정초월 영웅), 백소정(사수 강림 영웅), 허선(도사 강림 영웅), 허몽교(무사 강림 영웅)다.

신규 콘텐츠인 ‘뇌봉탑’도 업데이트 했다. 이용자는 탑의 각 층을 공략할 때마다 ‘청옥’, ‘금화’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카이저, 출시 후 첫 신규 지역 ‘카리안 분지’ 업데이트

카이저에 신규 지역 ‘카리안 분지’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카리안 분지는 카이저 출시 후 추가된 첫 번째 신규 지역이다. 카리안 분지는 중상위권 이용자를 위해 레벨 진입 구간을 45~63레벨까지 넓힌 점이 특징이다.

더욱 강력해진 필드 보스 ‘키마이라’와 신규 던전 ‘언약의 숲’도 추가했다. 언약의 숲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면 그동안 구하기 어려웠던 희귀급 장비인 ‘[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거래소 콘텐츠 업데이트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간 거래시스템 ‘거래소’ 콘텐츠를 공개했다.

거래소는 게임 플레이 중 획득한 아이템을 게임재화인 골드를 사용해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자율경제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이 가장 기다렸던 콘텐츠 중 하나다. 전작 피쉬아일랜드에서 우편함을 통해 아이템을 주고 받던 시스템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쉽고 안전한 거래를 지원한다.

코코레스토랑:오늘 뭐 멍냥?, 금일 정식 출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코코레스토랑: 오늘 뭐 멍냥?을 금일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위드는 국내 실정에 맞는 콘텐츠 작업과 함께 한글화를 진행했다. 코코레스토랑은 금일 구글플레이스토어 출시와 함께 오후 3시부터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다.

코코레스토랑:오늘 뭐 멍냥?에서 유저는 레스토랑의 점장이 되어 귀여운 강아지, 고양이 등의 멍냥세프, 서버 등 크루와 함께 레스토랑을 운영해가는 SNG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에브리타운 for Kakao, 생산시설 5종 추가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생산 시설이 대거 포함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로 행복의 과자로 불리는 스페인 전통 쿠키 ‘폴보론 전문점’과 이탈리아 시칠리아 지역 대표 디저트 ‘피그놀라타 전문점’, 전통 태국 게요리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푸팟퐁커리 전문점’이 추가됐다. 또 리조트 ‘비치 프론트 풀빌라’를 비롯해 테마파크 ‘공룡 정원I’과 랜드마크 ‘강아지 석상’도 새롭게 선보였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