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아케이드, 유저 간담회 ‘해피 크아 파티’ 참가자 모집

넥슨(대표 이정헌)은 1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에 유저 간담회 ‘해피 크아 파티’를 개최하고, 2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17주년을 기념해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10월 20일 서울시 강남구 ADM 커뮤니티 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9월 2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정한다.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시즌 3 종료

오버워치의 e스포츠 대회인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시즌 3가 종료, ‘오버워치 컨텐더스 트라이얼’ 시즌 3에 진출하는 상위 네 팀이 최종 선발됐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7일, 오픈 디비전 시즌 3 결승에서 4:0이라는 압도적인 스코어로 우승을 차지한 고인 워터 S는 전 러너웨이(Runaway) 출신인 ‘Amy’ 안민영과 전 라이노스 게이밍(Rhinos Gaming) 출신, ‘Umtae’ 엄태형을 포함해 모든 멤버들이 이미 컨텐더스 코리아에 내놓아도 손색없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결승 무대에서 수차례 결정적인 연속 처치를 기록하며 상대를 무기력하게 만든 ‘Yamppi’ 김민수의 위도우메이커를 비롯해 파라, 브리기테로 다양한 영웅폭을 뽐낸 ‘WATER’ 이민성까지 많은 팬들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웹젠, 한가위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이 추석 연휴를 맞아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뮤 오리진2는 9월 23일부터 27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하면 '보석 패키지', '5배 경험치 카드' 등과 바꿀 수 있는 송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신성 코스튬' 시리즈 등 다양한 시리즈의 코스튬도 보상으로 지급한다.

뮤 오리진도 9월 25일부터 9월 29일까지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추석 호칭인 '풍성한 한가위'와 '선물상자 발자국'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접속 보상 아이템을 모아 캐릭터의 외형을 화려하게 꾸며주는 '붉은꽃의 날개'로 바꿀 수도 있다.

뮤 온라인은 게임에 1시간 이상 접속하면 '한가위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9월 20일부터 10월 4일까지 운영한다. 수집한 포인트는 '스켈레톤 변신반지', '상승의 인장' 등과 교환이 가능해 게임 플레이에 유용하게 활용된다.

펍지주식회사, ‘PKL 2018 #2 프로선수 소양 교육’ 완료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17일 서울 강남구 호텔삼정에서 ‘PUBG KOREA LEAGUE 2018 #2(이하 PKL 2018 #2)’ 참가 팀 선수를 대상으로 ‘PKL 2018 #2 프로선수 소양 교육’을 진행했다.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교육에는 PKL 2018 #2의 32개 참가 팀 선수 150여 명과 코칭 스탭이 참석했다. 이들은 펍지 이스포츠 프로 선수 및 전문 직업인으로 가져야 할 소양과 마음가짐에 대해 교육받았다. 

에픽게임즈, 언리얼 스튜디오 무료 베타 기간 연장

에픽게임즈는 일반 산업 분야 개발자들이 높은 퀄리티의 시각적 경험을 만들 수 있는 언리얼 스튜디오의 무료 오픈 베타 서비스 기간을 2019 년 9 월까지로 연장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무료 베타 서비스 기간 연장으로 일반 산업 분야에서 생산성 향상과 혁신적 워크플로를 위해 고민하는 개발자들에게 '언리얼 스튜디오'가 더욱 활발하게 채택될 전망이다.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다운로드한 모든 버전의 '언리얼 스튜디오'는 베타 서비스가 끝난 후에도 계속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언리얼 스튜디오’로 제작한 교육 및 상업용 결과물 모두 별도의 로열티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엠게임, 추석 맞이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라인게임 4종에서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게임 내 전 지역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송편을 모으고 한복 의상을 입으면 경험치 증가 및 다양한 능력치 상승 효과를 제공한다.

나이트 온라인은 오는 10월 16일까지 몬스터 사냥이나 윷놀이를 통해 캐시아이템, 능력치 상승 아이템, 전장 영웅의 날개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