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2018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

웹젠(대표 김태영)이 2018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을 시작했다.

웹젠은 9월 20일 오후 5시부터 오는 10월 15일까지 약 3주간 게임 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과 재능을 갖추고 자사의 미래를 함께할 우수한 인재들을 모집한다.

웹젠의 2018년 상반기 공개채용에서는 사업과 마케팅/ 게임개발/ 기술지원/ 경영지원 부문의 10여개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같은 부문 30여개 직무에서는 경력사원을 각각 모집한다. 경력사원 모집에는 웹젠온네트 등 웹젠의 전 계열사 공개 채용이 함께 진행된다.

크루세이더 퀘스트, 추석 맞이 이벤트 동글동글 달 축제 실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동글동글 달 축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동글동글 달 축제’의 첫 이벤트는 ‘로그인 이벤트’로, 일주일 동안 고대의 서, 푸거스/브리짓 포인트, 초월무기 옵션 변경권은 물론 코스튬 선택권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 

‘추석 달상자 이벤트’도 있는데, 상점에서 하루에 한 번 ‘보름달 상자’를, 6시간 마다 ‘초승달 상자’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마블 배틀라인, 10월 3일 오프라인 대회 ‘선발대 최강전’ 개최

넥슨(대표 이정헌)은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MARVEL Battle Lines)’의 오프라인 대회 ‘선발대 최강전’을 앞두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2018년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열리는 ‘마블 배틀라인’의 ‘선발대 최강전’은 게임 내 PvP 콘텐츠를 활용해 대전을 펼치는 오프라인 대회로, 10월 3일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삼국지조조전 ONLINE, 2주년 캠페인 진행

넥슨은 ‘삼국지조조전 ONLINE’의 국내 서비스 2주년을 맞아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10월 10일까지 공식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캠페인에 참가한 유저를 대상으로 장수 외형 ‘2주년 한정 소교 외형(도트, 초상화 변경 가능)’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버워치, 2018 육군참모총장배 오버워치 솔저: 76 토너먼트 발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로 진행되는 육군 대상 e스포츠 대회인 ‘2018 육군참모총장배 오버워치 솔저: 76 토너먼트’(이하 오버워치 솔저: 76 토너먼트)가 오는 10월 6일(토) 개최, 육군 최고의 오버워치 부대를 가린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 째를 맞이하는 육군참모총장배 오버워치 솔저:76 토너먼트는 대한민국 육군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로 전국 50만 여 장병들의 전투의지를 함양하고, 건전한 e스포츠 여가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버워치 솔저: 76 토너먼트는 10월 6일, 충남 계룡시에서 진행되는 제 16회 지상군 페스티벌 주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조이맥스, 모바일 게임 5종 추석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조이맥스(대표 이길형)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5종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윈드러너Z는 오늘부터 매일 주어지는 스페셜 미션을 완수하면 2만 골드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석 당일(24일)에는 신규 캐릭터 ‘마리나’ 스페셜 미션을 통해 10만 골드를 지급한다.

또한, 27일(목)까지 진행되는 접속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 시 루비, 크리스탈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상점에서 다양한 캐릭터 카드와 코스튬 등으로 구성된 특정 상자를 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마이리틀셰프는 27일(목)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휴대폰 화면이 담긴 사진을 인증하면 ‘젬’을 제공한다. 여기에 명절 기간에 먹은 음식을 공유하면 5만 코니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맞고의 신은 접속 이벤트를 통해 27일(목)까지 게임 머니와 루비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어진 미션을 통해 그림을 완성하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퍼즐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캔디팡: 쥬시월드에서는 22일(토)부터 5일간 일정 시간 동안 하트 사용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무제한 하트와 각종 퍼즐 해결 아이템을 증정하는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19일(수)부터 열흘 동안 연료 소진, 강화 등 게임 내 마련된 각종 퀘스트를 통해 ‘6성 5세대 기체 선택권’, ‘랜덤 장비 빌드업’ 등을 받을 수 있는 달성 이벤트가 마련됐다.

프렌즈레이싱, 사전 예약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0일(목), 2018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프렌즈레이싱’의 출시를 앞두고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 아이템과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개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또, 3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붕붕카 60’도 선물한다.

뮤 오리진2,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가 신규 클래스 '성도사'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웹젠은 9월 20일, '뮤 오리진2'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공식 카페에 화염 마법을 사용하는 새로운 여성 캐릭터 '성도사'와 ‘장비 시드강화’, ‘코스튬 옷장’ 등의 콘텐츠들을 소개했다. 해당 업데이트는 9월 말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성도사'는 게임 출시 후 처음으로 추가되는 신규 클래스다. 기존의 ‘뮤(MU)’ 시리즈 게임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뮤 오리진2'만의 고유한 캐릭터로, 무기인 지팡이를 사용한 화염 마법으로 적들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점이 특징이다.

넥슨, ‘M.O.E.’ 2주년 기념 영상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20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와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픽시들이 2주년 축하 콘서트를 테마로 게임 주제곡 ‘너만의 별’에 맞추어 발랄한 춤 동작을 펼친다.

바람의나라, 추석 맞이 ‘리런리런(Rerun Rerun)’ 캠페인 실시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추석 맞이 ‘리런리런(Rerun Rerun)’ 캠페인을 20일부터 시작한다.

20일 업데이트 이후 게임에 접속하면 진입로의 ‘홍진호NPC’를 통해 ‘[콩]십억경백쿠폰(2개)’, ‘[콩]내맘대로점핑상자(2개)’, ‘[콩]용무기8무제한상자’ 등 푸짐한 접속 선물을 10월 3일까지 제공한다.

‘고구려’와 ‘부여’에 있는 ‘홍진호NPC’를 통해 ‘세시마을’ 이벤트월드로 이동하면 ‘[콩]짚단’을 제거하고 보상으로 ‘[콩]콩’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콩]콩’은 ‘추석-홍진호NPC’에게 ‘단단한 메주’, ‘GM의 도리깨’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X ‘흑요석’ 컬래버레이션 일러스트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20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 컬래버레이션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검은마법사’를 물리치고 승리한 ‘메이플 연합’을 축하하기 위해 제작된 이번 일러스트에는 동양적인 배경과 한복의 멋스러움을 표현해내는 ‘흑요석’ 작가를 통해 재해석된 인기 캐릭터 ‘시그너스’와 ‘신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위메이드, 추석 맞이 유저 이벤트 개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대표 게임들이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해, 유저들과 함께 정을 나눈다.  

이카루스M은 10월 11일까지 ‘한가위 달 조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드 몬스터를 사냥하여 얻은 ‘달 조각’을 모아 ‘무기 강화석’, ‘펠로우 승급석’, ‘각성의 돌’ 등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로스트사가는 추석을 맞아 ‘한가위 뽑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 2일(화)까지 접속 시간 및 전투 시간에 따라 ‘한가위 뽑기권’을 제공하며, 뽑기를 통해 ‘보름달 코인’, ‘유니크 장비보급’, ‘35P 커스텀 메달’ 등 45종의 아이템 중 1개를 획득 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추석 맞이 버닝 이벤트 ‘달디 달아 한가위’ 실시

아키에이지가 추석을 맞아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추석연휴 7일간 매일 접속 시 최대 전리품 획득률이 80% 상승하는 송편 아이템을 지급하고, 50레벨 이상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고대의 강화제와 각성주문서 1단계를 받을 수 있는 찬스를 제공한다. 또, 하루 한번 30분 이상 접속한 게이머들에게 모두 한가위 꿀이득 꾸러미를 선물한다.

EA 코리아, 추석 맞이 사내 행사 ‘한가위 제기차기 대회’ 개최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이하 EA 코리아, 대표 유휘동)가 추석을 맞아 전 직원들이 함께 즐기는 ‘EA 코리아 한가위 제기차기 대회’를 진행한다.

EA 코리아는 직원들이 풍요로운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20만 원을 선물로 지급하고 있다. 특별히 올해는 사내에서도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제기차기 행사를 기획해, 함께 한가위의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제기차기 행사는 오는 21일(금)까지 서울 강남구 EA 코리아 사옥에서 진행된다. 각 참가자들이 정해진 순서에 따라 제기차기를 진행하고 자신의 점수를 기록하면 순위에 따라 다양한 명절 선물 세트를 제공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추석 맞이 특별 의상 지급 이벤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연휴 기간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를 위해 통큰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오는 10월 17일까지 4주간 특별한 생존 미션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솔로’, ‘듀오’, ‘스쿼드’ 구분없이 게임을 플레이 해 15위 이내 순위를 매주 총 5회 이상 달성하면 주 차별로 추석을 맞아 특별 제작한 의상 아이템을 증정한다.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플레이어를 위한 특별 한가위 이벤트 진행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플레이어를 위한 미션 및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어는 각 이벤트 미션 달성을 통해 특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PC 버전 보상 이벤트는 9월 20일부터 10월 17일까지 주 단위로 총 4회 진행되며 미션 기록은 주별 이벤트 시작일 오전 10시에 초기화된다. 솔로(Solo), 듀오(Duo), 스쿼드(Squad) 플레이 모드 구분 없이 ‘5번 이상 Top 15 달성’이라는 생존 미션을 달성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보상은 갓, 개량 한복 재킷, 전통 안경, 태극권 도복 재킷, 개량 한복 셔츠·바지, 갓신, 태극권 도복 셔츠·바지, 집업 부츠로 구성됐다.

귀혼, 태국 수출 계약 체결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태국 게임 업체 갓라이크(GODLIKE Games Co.,Ltd, 대표 Trisulee Manopetch(트리수리 마노패치))와 온라인게임 ‘귀혼’의 태국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갓라이크는 오는 2019년 2월 내에 상용화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상용화 서비스 전 태국 오프라인 게임쇼 참가와 같은 사전 홍보 방안을 다각도로 모색 중이다.

에프엘모바일,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실시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공동대표 양쑈우, XIA JUN/ 이하 에프엘모바일)는 추석 연휴인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2종에서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는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에서는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22일부터 연휴 마지막 날인 2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캐릭터 성장에 중요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오스트크로니클’에서는 연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일정 확률로 코스튬과 소울제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카사의 낡은 상자를 포함, 훈련석과 진화석, 별의 결정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추석 선물 A 패키지부터 E 패키지를 각 일자별로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