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E(액스), 1주년 ‘액스타트’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액스)’에 서비스 1주년 ‘액스타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서버 ‘프란디아’를 추가하고, 유저 간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를 도입했다.

또 신규 분쟁전 콘텐츠 ‘칸의 성전’을 공개하고, ‘칸의 성전’에서 승리한 진영만 입장할 수 있는 전용 던전 ‘불의 던전’을 추가했다.

다크어벤저 3, 신규 궁수 캐릭터 ‘루나’ 추가

넥슨은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에 신규 캐릭터 ‘루나’를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루나’는 장궁을 사용하는 여성 캐릭터로, 민첩한 움직임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체형은 왜소하지만 빠른 속도로 공격을 가해 다수의 적을 제압하며, 다양한 원거리 스킬을 구사해 후방에서 아군을 지원해주는 역할을 한다.

어센던트 원,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

넥슨은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한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밤의 여신으로 운영 능력이 탁월한 암살자이자 캐스터인 ‘닉스’와 공성병기로 강력한 레인전 및 대공 방어 능력을 보유한 ‘탈로스’ 총 2종의 어센던트(캐릭터)를 추가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어센던트를 성장시키고 전투 전략을 활용할 수 있는 신규 강화 모듈 10종을 선보였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 신규 월드보스 '웨어울프 로드 마두크' 첫 공개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에서 신규 월드보스 ‘웨어울프 로드 마두크'를 첫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새로운 월드보스 레이드는 가문에 소속되어야만 보스 공략에 참여할 수 있었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제약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특히, 유저들이 단합하여 3곳의 던전을 클리어 해야 최종 월드보스 공략이 가능하고, 참여 인원도 기존보다 늘어난 총 8명의 캐릭터가 모여야 도전할 수 있다.

마음의소리 with 네이버웹툰, ‘환생’ 시스템 업데이트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고 ㈜DDD게임(대표 박민웅, 안희영)이 개발한 ‘마음의소리 with 네이버웹툰’에서 추석맞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환생’ 콘텐츠는 히어로를 한번 더 성장시켜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재탄생 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환생시키면 ‘S등급’ 히어로 4종은 ‘SR등급’으로, ‘SS등급’ 히어로 1종은 ‘SSR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환생 히어로는 ‘조석’, ‘애봉이’, ‘장모’, ‘율봉이’, ‘체육선생’ 등 총 5종이 먼저 업데이트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뮤 오리진, ‘클랜 배틀로얄’ 아이폰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의 아이폰 기기 이용자를 대상으로 새로운 클랜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클랜 배틀로얄’은 전장에 3개의 클랜이 동시에 입장해 하나의 클랜만 남을 때까지 전투를 벌여야 하는 통합 서버 콘텐츠다. 시즌제로 운영되는 ‘클랜 배틀로얄’의 전장은 ‘안전’, ‘살육’, ‘열성’ 등 총 3단계의 구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살육 단계에서는 캐릭터의 HP(체력)가 감소하는 ‘신의 분노’ 구역이 생성돼 긴박감 넘치는 전투 환경을 제공한다. 전장에 남은 생존자가 6명 미만이 되면 게이머들은 마지막인 열성 단계에 진입해 최종 승부를 가리게 된다.

네시삼십삼분, ‘고스트버스터즈 월드’ 3개국 소프트 론칭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자회사 썸에이지 산하 넥스트에이지(대표 서현석)와 소니 픽쳐스 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클 린턴)이 공동 개발 중인 증강현실(AR) 위치기반 게임(LBS) 모바일 게임 ‘고스트버스터즈 월드’의 소프트 론칭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소프트 론칭은 스웨덴, 싱가포르, 뉴질랜드 등 총 3개국에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버전 사용자라면 누구나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오버워치, 추석 맞이 최대 4배 눈송이 적립 이벤트 10일간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전 유저 대상 ‘최대 4배 눈송이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약 10일간, 모든 오버워치 유저는 장소에 상관없이 눈송이 추가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간 중 90분 이상 연속으로 집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할 경우 기존 대비 4배 증가된 400 눈송이를 자동으로 지급받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