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19일 출시된 ‘미검 for Kakao’ 가 출시 2주만에 60만 다운로드를 돌파 했다고 밝혔다.

‘미검forKakao’ 는 8월 19일 출시 후 1일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게임 1위, 5일만에 구글 인기 무료 순위 5위를 비롯하여 구글 최고 매출 순위 15위를 기록, 그리고 출시 2주만에 누적 다운로드 60만을 돌파하면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4일에는 이용자의 지속적인 증가에 따라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6번째 서버인 ‘기린’을 오픈하였으며, 9월 중,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등 국내외 주요 마켓에 확장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미검 for Kakao는 9월 5일부터 추석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출몰하는 토끼를 잡으면 각종 아이템을 드롭하며, 나오는 아이템을 조합하면 10분간 경험치 40배 획득이 가능한 꿀송편을 빚을 수 있다. 또한, 꿀송편을 획득한 스크린샷을 공식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미검forKakao’ 는 기존 서비스 중이던 미검온라인의 카카오게임하기 버전으로 카카오톡 플랫폼을 활용한 게임 내 커뮤니티 기능은 더욱 강화하고, 차별화된 미인펫 시스템, PVP, 공성전 등 다양하고 독특한 전투 시스템은 미검온라인을 그대로 계승하여 한층 풍부한 컨텐츠로 구성 되었다.

‘미검 for Kakao’ 는 안드로이드 OS 로 출시되었으며, 게임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beautykakao)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