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미르의전설2 리부트 국내 퍼블리싱

게임펍은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자회사 전기아이피와 미르의전설2 IP 사용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게임펍은 미르의전설2 IP 제휴 게임인 최전기(最传奇) 국내 서비스를 맡게 됐으며, 정식 게임 명을 ‘미르의전설2 리부트’로 확정하고 연내 출시를 목표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다.

‘미르의전설2 리부트’는 미르의전설2 핵심 콘텐츠를 기반으로 제작된 3D MMORPG로 게임펍은 원작의 감성을 살리는 동시에 현지화 과정을 거쳐 국내 이용자들의 성향을 고려한 재미 요소를 더해 선보일 계획이다.

블리자드, 22018 육군참모총장배 오버워치 솔저: 76 토너먼트 생중계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로 진행되는 육군 대상 e스포츠 대회인 ‘2018 육군참모총장배 오버워치 솔저:76 토너먼트’(이하 오버워치 솔저:76 토너먼트)의 결승전과 3, 4위전이 오는 10월 6일 오후 5시부터 진행,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고 밝혔다.

지난해 22만 명의 누적 시청자를 기록하며 군 장병은 물론 오버워치 e스포츠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은 바 있는 오버워치 솔저: 76 토너먼트는 올해 54개 부대가 참가해 지난 9월 8일, 9일 양일 간 육군 본부 주관 하에 온/오프라인으로 예선을 치뤘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 명단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8개 부대는 10월 6일, 충남 계룡시에서 진행되는 제16회 지상군 페스티벌 주 공연장에서 경기를 치르게 된다.

결승전, 그리고 3, 4위전으로 구성된 생방송 중계는 트위치(링크), 유튜브(링크), 네이버(링크) 오버워치 e스포츠 채널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캐스터 전용준, 김정민, 그리고 이번 대회를 위해 특별 섭외된 현역 병사인 ‘러너’ 윤대훈 일병의 해설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전 예약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퍼블리싱하고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이 2일,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전 예약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국산 명작 게임 시리즈인 ‘창세기전’의 지식재산권을 모바일로 옮겨 재탄생시킨 게임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영웅 캐릭터와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비공정’, ‘마장기’를 중심으로 드넓은 필드에서 이어지는 길드 간 치열한 전투가 게임의 핵심 포인트다.

킹덤 오브 히어로, 사전 예약 시작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킹덤 오브 히어로:택틱스 워(이하 킹덤 오브 히어로)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피망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등록하면 된다. 사전 예약은 오는 10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자들에게는 등록자 수에 따라 고급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3만명, 7만명, 10만명을 달성할 때마다 ‘고급소환서’ 3장, ‘고급소환서’ 7장, ‘4성 영웅 발키리’ 캐릭터를 전원 지급한다.

‘킹덤 오브 히어로’는 정통 택틱스 RPG의 고유 게임성을 그대로 살려 헥사곤(육각형) 전장에서 턴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략 게임이다. 전장, 영웅마다 특화된 다양한 스킬, 다양한 룬 시스템 등 다양한 요소들이 전략 RPG의 재미를 더했다.

유니티, 애니메이션 제작 세미나 개최

유니티 코리아(대표 김인숙)가 유니티로 제작된 다양한 영화 및 애니메이션 사례를 선보이는 세미나인 ‘유니티로 만나는 애니메이션의 세계!’를 오는 10월 22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2일 오후 1시 30분부터 6시 20분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소재의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아트홀에서 진행되며, 유니티로 제작된 다양한 작품들과 영화 및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활용되는 유니티의 다채로운 기능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