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수출 계약 체결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말레이시아 게임 업체 씨아이비(CiB Net Station Sdn Bhd, 대표 Alan Ku(알랜 쿠))와 자사의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의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씨아이비는 동남아시아 대표 게임 업체 아시아소프트의 자회사로 2020년까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서비스를 진행하게 된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태국, 베트남에서 씨아이비의 모회사 아시아소프트를 통해 지난 2006년부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양사는 동남아시아 서비스 지역 확대를 위해 이번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내년 상반기 중 테스트 후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글로벌 사전 예약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과 컴투스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세계적인 IP(지식 재산권) ‘스카이랜더스’의 모바일 버전 실시간 턴제 RPG다.

본격적인 글로벌 출시에 앞서 진행하는 이번 사전 예약 참여 유저들에게는 최고급 소환이 가능한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해 정식 론칭 후 게임의 초반 성장을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를 통한 별도 사전예약 참여 시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아울러 컴투스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티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빌, ‘엘룬’ 해외 CBT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엘룬(Elune)’의 해외 CBT에 돌입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CBT는 오는 24일까지 1주일 간 해외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엘룬’은 턴제 전투 방식의 수집형 전략 RPG로 200종에 육박하는 캐릭터 조합의 묘미가 특징이다. 앞선 국내 CBT를 통해서도 호평을 받은 바 있어 이번에도 해외 유저들을 대상으로 뛰어난 화면 연출, 전략성, 탄탄한 스토리 등 RPG로서 이 게임이 지닌 강점을 최종적으로 점검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게임빌은 이 게임을 국내 시장을 필두로 출시할 예정으로 본격적인 사전 예약도 앞두고 있다.

조이시티, ‘프로젝트 블레스 모바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영상 공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씽크펀(대표 오용환)이 개발 중인 ‘Project BLESS Mobile’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영상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Project BLESS Mobile’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영상은 각 종족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진정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보다 캐주얼한 이미지를 원하는 유저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독창적인 시스템으로 제작됐다. 또한 MMORPG 게임으로는 최초로 사진이나 영화의 특수효과 연출로 사용되는 ‘몰핑’(Morphing) 기술이 활용되었다.

특히 기존 게임 내 커스터마이징의 경우, 높은 난이도로 인해 실제 원하는 이미지를 얻기가 어려운 편이지만, ‘Project BLESS Mobile’의 커스터마이징은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보다 손쉽게 색다른 캐릭터 획득이 가능하다.

해당 영상에서 유저는 기본 네 개의 페이스 타입 중 자신이 선호하는 타입을 선택하여 타겟 간 합성을 통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네 개의 고유 종족 얼굴뿐 아니라 다양하고 독특한 타겟을 선택하여 합성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마스쿠’와 ‘판테라’ 종족의 커스터마이즈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영상에 공개된 것 외에도 현재 수십 종의 페이스 타켓이 추가될 예정이다.

웹젠 ‘뮤 온라인H5’, 비공개테스트 종료

웹젠(대표 김태영)이 ‘뮤 온라인H5’의 비공개테스트를 마무리했다.

웹젠은 어제(10월 15일) 정식서비스 사전예약을 통해 선정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4일 동안 진행한 ‘뮤 온라인H5’의 비공개테스트를 마쳤다.

웹젠의 ‘뮤 온라인H5’은 협동과 경쟁, 성장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한 ‘뮤’의 고유한 콘텐츠를 통해 MMORPG의 고유한 재미를 그대로 이어가는 동시에, ‘자동성장형 RPG’라는 특성으로 게임 유저들의 편의성을 더욱 강화했다.

웹젠은 테스트 참가자들이 남긴 의견을 토대로 게임 안정성 및 추가 개발 사항 등을 검토해 이르면 10월 말 ‘뮤 온라인H5’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게임빌, ‘탈리온’ 일본서 커스터마이징 체험 프로모션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탈리온(일본 서비스명 : ‘벤데타’, ‘Vendetta’)’의 일본 정식 출시를 앞두고 ‘커스터마이징 체험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커스터마이징 체험 이벤트는 16일부터 이틀 간 진행되며, 체험 이벤트가 끝나는 18일부터 일본 지역에 정식으로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 체험 이벤트는 ‘탈리온’의 특징인 세밀한 커스터마이징을 부각시킨 것으로 유저들이 나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어 흥미롭다. 현지 유저들이 미리 체험해 보고, 함께 소통할 수 있도록 유튜브,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활용하고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지급할 계획이다.

현재도 사전 예약이 절찬리에 진행 중이며 참여자들에게는 ‘매직스톤’, ‘비약’, ‘루비‘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달콤살벌 할로윈체이스’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 시작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6일(화),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그랜드체이스’에서 ‘달콤살벌 할로윈체이스’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그랜드체이스’는 이달 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캐릭터를 한층 더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초월 각성 및 한계 돌파 시스템’과 실시간 2인 PvE 콘텐츠인 ‘레이드 듀얼 모드’, ‘펫 시스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콘텐츠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넥슨, ‘EA 챔피언스컵 윈터 2018’ 한국대표 선발전 일정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피파온라인4의 e스포츠 대회인 ‘EA 챔피언스컵 윈터 2018’ 한국대표 선발전을 이달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넥슨은 지난 13일 사전 신청을 통해 모집된 32개팀이 참가하는 PC방 오프라인 대회를 열고 총 6개의 본선 참가팀을 선발했다. 한국대표 최종 3개팀을 뽑기 위한 ‘EA 챔피언스컵 윈터 2018’ 본선은 이달 17일부터 21일까지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다.

한국대표 선발전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을 찾은 관람객 전원에게는 ‘TT 클래스 플래티넘 선수팩’, ‘TT 클래스 골드 선수팩’, ‘TB 클래스 플래티넘 선수팩’, ‘NHD 클래스 다이아 선수팩’ 등 각종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11월 8일 ‘EA 챔피언스컵 윈터 2018’ 선수 드래프트를 실시한 뒤 10일부터 12일까지 넥슨 아레나에서 4개조 풀리그 방식의 ‘EACC 그룹 스테이지’를 진행한다. 또 우승팀을 가리는 8강 토너먼트인 ‘EACC 넉아웃 스테이지’는 같은 달 16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한국대표 3개팀을 포함해 중국 3개팀, 동남아시아 지역(태국 2팀, 베트남 2팀, 인도네시아 1팀, 싱가포르-말레이시아 단일팀) 6개팀 등 총 12개팀이 참가해 총 상금 24만 달러를 두고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썸에이지, 모바일 게임 ‘삼국: 에볼루션’ 사전예약 돌입

㈜썸에이지(백승훈, 박홍서 각자대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삼국: 에볼루션’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삼국: 에볼루션’은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카드 RPG 로 카드의 수집과 육성의 재미에 시뮬레이션 요소를 접목해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유저는 위나라, 촉나라, 오나라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이 가입한 진영을 발전시키거나 친구들과 군단을 설립하여 천하를 통일할 수 있다.

썸에이지는 ‘삼국: 에볼루션’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황충 무혼’, ‘소갈비구이’, ‘명장모집령’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영웅 이름 맞추기, 스타일 체인지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생명 e스포츠, LoL 트라이아웃 통해 신규 선수 모집

한화생명 e스포츠(HLE, Hanwha Life Esports)가 16일(화)부터 트라이아웃을 통해 다음 시즌을 이끌어 나갈 신규 선수 및 육성군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한국서버 기준 마스터 티어 이상의 본인계정을 소유한 유저 라면 별도의 온라인 신청서(바로가기)를 통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접수는 22일(월)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한화생명 e스포츠는 서류심사를 통해 ▲24일(수) 1차 합격자를 발표하고, ▲27일(토)에 강남 게임이너스에서 트라이아웃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