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100일 맞이 기념 업데이트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가 출시 100일을 맞아 신규 콘텐츠 ‘월드 보스’를 공개했다.

월드 보스는 심해에 잠들어 있던 고대의 신수가 깨어나 ‘피쉬아일랜드’로 진격해 오는 것을 저지한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보유한 모든 정령의 능력을 100% 사용하도록 하는 신규 콘텐츠다. 

모든 유저가 1일 3회 자신이 보유한 정령을 최대 60마리까지 활용해 하나의 초거대 고대신수를 물리치게 되며, 참여 시 전투 보상으로 ‘포세이돈의 모루(부옵션 변경권)’, 마린, 고등급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마비노기, ‘자이언트’ 종족 신규 전투 스킬 추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1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자이언트’ 종족의 신규 전투 스킬 2종 ‘파이널 스트라이크’와 ‘스탬피드’를 추가했다.

‘파이널 스트라이크’는 투지를 극한까지 끌어올리는 결전기로, 적에게 빠르게 순간이동 해 연속으로 공격을 가하는 기술이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공격을 받아도 위축됨 없이 무기를 계속 휘두를 수 있다.

‘스탬피드’는 적진을 향해 빠르게 달려들어 적들을 모은 뒤 강화 효과를 주어 강력해진 공격으로 적들을 한번에 처치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이다. 적에게 둘러싸인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픽세븐, 신규 캐릭터 ‘루나’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신규 캐릭터 ‘루나’와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캐릭터 루나는 용을 모티브로 높은 공격력을 자랑하는 냉기 속성의 여전사 캐릭터다. 특히, 주력 스킬인 ‘라그나의 창’은 대상의 속성을 무시하고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상황에서 최고의 효율을 낼 수 있다. 

또한, 패시브 스킬인 ‘용기사의 의지’는 상황에 따라 공격과 방어에 도움이 되는 효과를 제공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