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15 목 10:26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스타2, 신규 협동전 사령관 '제라툴(Zeratul)' 공개
최호경 기자 | 승인 2018.11.03 07:55

스타크래프트2에 신규 협동전 사령관 제라툴이 추가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2에 신규 협동전 사령관 제라툴(Zeratul)을 블리즈컨(BlizzCon®) 2018 현장에서 최초 공개했다.

제라툴은 명망 높은 사이오닉 전사이자 암살자로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StarCraft: Brood War)부터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Legacy of the Void®)까지 스타크래프트 세계관의 이야기 전계에 핵심 역할을 해온 대표적 프로토스 영웅이다. 제라툴은 강력한 차원변형검과 은신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젤나가(Xel’naga)의 기술을 통해 자신과 자신이 이끄는 군대를 진화시키는 사령관이다.

제라툴은 자신의 예언적 통찰력(Prophecy Vision)을 통해 전장에 숨겨진 젤나가의 유물을 발견해 자신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제라툴은 수집하는 젤나가 유물을 통해 자신에게 새로운 능력을 부여하고, 유닛과 건물들의 공격력 및 방어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자신의 능력치를 증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숨겨진 젤나가 유물을 모두 발견하면 제라툴은 강력한 궁극기인 형태의 아바타(Avatar of Form)와 정수의 아바타(Avatar of Essence)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블리즈컨 2018 현장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워 체스트(War Chest) 4와 워 체스트의 Twitch 연동 기능도 함께 공개됐다. 워 체스트는 스타크래프트 II e스포츠를 후원하는 게임내 콘텐츠로 처음 공개 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워 체스트는 최초로 Twitch와 직접 연동이 되어 스타크래프트 II e스포츠를 시청해 초상화, 이모티콘, 건물 스킨 등 워 체스트 콘텐츠를 잠금 해제할 수 있게 된다.

워 체스트4는 오는 12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종족당 1만2천원 혹은 세 종족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묵음상품을 2만9천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