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대표 박세진)는 자사가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폭주 액션 RPG '투신:영혼을 베는 자(이하 투신)'가 금일(5일) LG U+스토어에도 출시함에 따라 안드로이드 전 마켓에서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강렬한 손맛의 진수를 보여주는 '투신' 간편한 조작과 자동 전투 지원으로 그동안 RPG 장르의 컨트롤을 다소 어려워했던 초보 유저들도 손쉽게 화려한 전투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는 강점으로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며, LG U+스토어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며 인기를 몰아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투신'은 안드로이드 전 마켓 출시 및 추석을 기념하여 오는 6일(토)부터 10일(수)까지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매일 공식 네이버 카페에 기재하는 등의 이벤트로 유저에게 풍성한 혜택을 증정할 계획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나날이 늘어가는 이용자분들의 관심과 서원에 힘입어 투신이 LG U+스토어까지 출시를 하며 안드로이드 전 마켓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됐다”며, “LG U+스토어 출시와 함께 우리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투신과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투신'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fltushin/)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KT 올레마켓,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LG U+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