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댄스빌, 사전예약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댄스빌’이 글로벌 인기 아이돌 그룹 ‘위너’와 콘텐츠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컴투스는 이처럼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는 ‘댄스빌’의 매력과 재미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아이돌 그룹 ‘위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Really Really’와 같은 인기 음원 및 신곡을 비롯해 ‘댄스빌’을 통해 다시 태어난 캐릭터, 목소리, 의상 등 ‘위너’의 다양한 콘텐츠를 게임 속에 제공할 계획이다.

라이엇게임즈, 마블과 협력해 리그오브레전드 코믹 출시

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가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등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인기 캐릭터를 보유한 마블 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LoL 코믹 단행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첫 작품은 LoL 원년 챔피언 중 하나인 ‘애쉬’의 배경 이야기를 다룬 ‘리그 오브 레전드 – 애쉬, 전쟁의 어머니’다. 12월 19일 1화를 시작으로 매월 새로운 회차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며, 내년 5월에는 단행본이 발행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M, 최현우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에서 마술사 ‘최현우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되며, 참여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2018 최현우 더 브레인’ 공연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된 동영상에서 신규 펫 속에 숨어있는 국민 마술사 최현우가 출현한 장면을 캡쳐하고 등장한 횟수를 공식 카페 게시판 혹은 페이스북 댓글에 남기면 된다.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팜, 예비창업가 지원 프로그램 ‘Orange Camp’ 참가 팀 모집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의 오렌지팜이 예비창업가를 대상으로 Biz Camp(사업멘토링), Tech Camp(개발멘토링)로 구성된 총 12주 간의 예비창업가 지원 프로그램인 ‘오렌지 캠프(Orange Camp)’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오렌지 캠프 프로그램은 본격적인 사업 및 서비스 개발을 계획 중인 ICT 기반 예비창업가가 사업적 가치를 정립하고 실제 운영 가능한 서비스(제품)의 프로토 타입을 개발하는 프로그램으로, 해당 시장 및 사업 방향성 등을 재점검하고 서비스(제품) 개발 역량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가 대상은 ICT 기반 전 분야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가(법인 설립 준비 또는 법인 설립 1년 미만)이며, 접수는 내달 7일까지 오렌지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총 5개 예비창업가를 선발 예정이며, ‘18년 1월 2일부터 3월 22일까지 12주간 프로그램에 참여해 집중적으로 지원받을 예정이다.

블리자드, 오버워치 콘텐츠 어워드 12월 2일 접수 마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의 신규 영웅 ‘애쉬’ 출시를 기념해 진행 중인 ‘오버워치 콘텐츠 어워드’의 접수가 오는 12월 2일 공식 마감된다고 밝혔다.

본 어워드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네이버의 공동 기획으로 지난 6일 시작된 온라인 콘텐츠 대회다. 지난 블리즈컨 2018에서 공개 후 현재 오버워치 정식 서버에서 플레이 가능한 신규 영웅 애쉬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오버워치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만 12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총 상금 450만원 및 600만원 상당 부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지원자는 일러스트, 만화, 편집 영상, 플레이 후기 및 팁 등 분야에 상관없이 애쉬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후 ‘#오버워치콘텐츠어워드’ 공동 태그 및 참여 분야 태그와 함께 본인 네이버 포스트에 등록하면 된다. 이후 검색 허용을 체크하고, 등록물을 발행하면 모든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분야에 상관없이 중복 참가도 가능하다.

수상작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및 네이버의 심사를 거쳐 12월 17일 네이버 게임 공식 포스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