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환생신화RPG 윤회결 '신세계' 확정하고 BI공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중국의 완미세계가 개발한 대표 모바일 RPG 윤회결의 국내 정식 서비스 명을 ‘신세계’로 확정하고 게임의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세계 BI에는 눈에 띄는 금색의 글씨와 문양을 바탕으로 동양 판타지 세계관을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게 했다. 앞으로 플레이위드는 신세계의 브랜드 페이지와 함께 관련된 한글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사전 예약 100만 달성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을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한편, 조이시티는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사전 예약 실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하는 모든 유저에게 15만 원 상당의 ‘스페셜 패키지’를 지급하며, 해당 패키지는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인 ‘F-14ST 전투기 1대’, ‘T-55 기갑 100대’, ‘자원 상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트루드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천상의 수호자 소속의 신규 영웅 트루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신규 영웅 ‘트루드’는 세븐나이츠가 새롭게 선 보이는 ‘천상의 수호자’ 세력의 첫 번째 영웅이다. 

등록된 장비 수만큼 특별한 버프를 제공하는 대장간 콜렉션 시스템도 추가됐다. 최근 새롭게 바뀐 대장간 시스템에서 각 그룹별로 장비를 모으는 재미뿐만 아니라 모험과 각종 콘텐츠에 도움이 되는 강력한 버프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신규 유저 지원 이벤트 진행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에서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0일까지 약 한달 동안 진행되며, 플레이 초기에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해 신규 유저들이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공식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캐릭터를 생성만 해도 최초 환생 때 필요한 펫 ‘이클립스’를 100% 선물한다.

또한 전승을 완료하고 스크린샷을 게시하면 ‘프라콘 100개’, ‘소탕권 50개’, ‘의상코인 4개’를 제공하며, 3280개(단일 충전 기준)이상 루비 구매 시 골드 등급의 펫을 획득할 수 있는 골드펫알을 추가로 지급한다.

라이엇게임즈, 2019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 예선전 및 승강전 계획 발표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2019 LoL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 예선전 및 승강전 계획을 공개했다.

LoL 챌린저스 코리아는 국내 최상위 프로 리그인 ‘LoL 챔피언스 코리아’와 연계된 총상금 6천만원 규모의 세미 프로 리그다. 스프링 및 서머 스플릿으로 연간 2회의 정규리그가 진행되며, 각 스플릿 사이에 차기 스플릿 출전권 획득을 위한 예선전 및 승강전이 진행된다.

스프링 스플릿 예선전 참가 접수는 11월 20일부터 12월 11일까지 아프리카TV LoL 챌린저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만 17세 이상 본인 명의 계정을 보유한 최소 5인의 팀을 구성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온라인’ 러시아 지역 직접 서비스 시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온라인’의 러시아 지역 직접 서비스를 22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러시아 지역의 직접 서비스는 지난 10월 12일 기존 퍼블리셔와의 계약 만료에 따라 진행되며, 대만, 터키 그리고 동남아 지역에 직접 게임을 선보인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펄어비스는 러시아 유저들을 공략하기 위해 해저동굴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고, 기존 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계정 이전 서비스도 연말까지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대대적인 현지 맞춤형 이벤트 및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뮤 오리진2, 어비스의 영지를 점령하라! ‘영지전’ 업데이트 사전예약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가 ‘영지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웹젠은 23일 오후 3시부터 ‘뮤 오리진2’의 이벤트 페이지를 열어 ‘영지전’ 업데이트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참가자 전원에게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안내한다.

12월에 진행되는 ‘뮤 오리진2’의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어비스 서버’에서 즐길 수 있는 길드 이벤트와 여러 신규 콘텐츠가 등장한다.

핵심 콘텐츠는 길드 단위로 이뤄지는 ‘영지전’과 ‘바벨탑’이다. 두 진영으로 나뉘어 적대 진영의 깃발을 쟁탈하고, 최고 등급의 영지를 점령해야 하는 ‘영지전’과 길드원이 힘을 모아 탑의 각층을 소탕하면 보상이 주어지는 ‘바벨탑’ 등 경쟁과 협력의 재미를 강화한 길드 이벤트가 추가된다.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11월 23일 티켓 판매 개시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의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23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은 에픽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의 대규모 e-스포츠 행사로, 오는 12월 15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에픽게임즈에서 준비한 총 기부금 10억 원의 역대급 자선 기부 매치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세계 최정상급 포트나이트 선수들이 참가해 한국 게이머들과 포트나이트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