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Global은 비대칭 서바이벌 멀티플레이 대전 모바일 게임 제5인격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주에는 새로운 감시자 캐릭터 '광기의 눈’과 스킨 타오르는 분노 그리고 펫 ‘영견 시바돌이’가 추가되었다.

신규 감시자 - 광기의 눈 및 시즌3·정수2 추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감시자 ‘광기의 눈’이 제5인격의 장원에 추가된다. '광기의 눈'은 오늘 오픈된 시즌3·정수2 보물상자에서 스킨 타오르는 분노를 획득할 시 같이 지급되어, 랭킹전을 제외한 모든 게임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시즌 3·정수2에는 다양한 새로운 스킨, 대기 동작, 액세서리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상점에는 스킨 우산의 영혼-그림자 없는 빛, 카우보이-육체 없는 영혼, 마술사-음악 없는 무도, 도둑-색 없는 문신, 의사-빛 없는 새벽이 추가되어 기존 스킨이 부족했던 우산의 영혼과 카우보이에게 좀 더 다양한 선택권이 주어진다.

펫 영견 시바돌이 추가

신규 펫 ‘영견 시바돌이’가 장원에 합류한다. '영견 시바돌이'는 일본의 시바견과 코마이누를 모티브 삼아 제작된 펫으로 메아리 또는 조각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원활한 게임 플레이 및 공평한 대결을 위하여 전투 메커니즘, 버그 수정, 일러스트 수정 등이 이루어졌다. 

현재 많은 유저들이 최근 감시자 스킬 업데이트에 대하여 많은 불만을 품고 있다는 걸 인지하는 X.D. Global은 공평하고 즐거운 게임 플레이 환경 제공과 밸런스를 유저들에게 제공할 것이라 약속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