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신규 던전 등 신년맞이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에 신규 던전, 의상 등을 추가하고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일일 던전은 ‘마귀의 정원’, ‘복돈의 골짜기’ 2종으로 각각 30레벨과 6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던전은 총 20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각 단계마다 대거 등장하는 몬스터를 모두 처치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던전 완료 시 ‘마귀의 정원’은 경험치에 특화된 보상을, ‘복돈의 골짜기’는 은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적패의, 흑조의, 서약, 운국제복, 하얀달, 태상문 대사 등 총 6종의 신규 의상도 추가했다.

파이널블레이드, 신규 영웅 2종 등 1월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파이널블레이드’가 8일 새해맞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파이널 블레이드 유저는 신규 영웅인 무사 고정 초월 영웅 ‘휘황 악희'와 무사 강림 영웅 '신산 악희'를 플레이 할 수 있다. 

휘황 악희는 ‘웅락지세’ 스킬을 사용해 본인 방어력과 회피 능력을 증가시키고 적 5인의 도발 및 버프 효과를 낮출 수 있다. 신산 악희는 ‘빙하진격’ 스킬을 발휘해 적 5인의 방어력을 낮추고 빙결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