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LCK 스프링 타이틀 스폰서, 우리은행 확정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박준규)가 ‘2019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의 타이틀 스폰서를 발표했다.

2019 LCK 스프링의 타이틀 스폰서는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으로 확정됐으며, 대회 공식 명칭은 ‘2019 스무살우리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으로 정해졌다.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와 우리은행은 9일 서울 종로에 위치한 LoL Park에서 LCK 타이틀 스폰서 조인식을 진행했으며, 우리은행은 2019 스프링부터 2020 서머까지 2년간 총 4개 스플릿의 타이틀 스폰서로 활동하게 됐다.

이유게임, 아리엘 홍보모델로 ‘경리’ 선정

이유게임(대표 우홍뢰)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RPG ‘아리엘’의 홍보모델로 ‘경리’를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홍보모델이 된 경리는 ‘아리엘’의 메인 홍보 슬로건인 ‘당신이 원하는 판타지’와 이미지가 부합돼 선정됐다.

‘아리엘’ 사전예약은 지난 4일부터 진행중이며, 지금까지 약 50만명의 유저가 참여했다.

또한 이유게임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아리엘녀 ‘홍보모델’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또래오래 치킨 교환권’,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펍지주식회사, PAI 마카오 2019 개막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아시아 국제 이스포츠 대회인 ‘PUBG ASIA INVITATIONAL MACAO 2019 (국문 표기: 펍지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마카오 2019, 이하 PAI 마카오 2019)’ 개막을 10일 알렸다.

PAI 마카오 2019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마카오 베네시안 리조트 코타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지역별 펍지 공식 이스포츠 프로 대회를 통해 선발된 16개 프로팀이 총 상금 50만 달러와 아시아 최강팀의 영예를 놓고 대결을 펼친다. 경기는 일 4라운드, 총 12라운드로 미라마(1라운드)와 에란겔(2~4라운드)에서 FPP(1인칭 시점)로 진행된다.

한국 대표로는 PKL 2018 #2 정규 리그 상위 3개 팀인 Afreeca Freecs Fatal, OGN ENTUS FORCE, OP GAMING PUBG Rangers와 코리아 파이널 우승팀인 ACTOZ STARS RED가 출전해 아시아 최강팀 타이틀을 얻기 위해 승부를 겨룬다. 이 밖에 중국(4개), 동남아시아(4개), 대만∙홍콩∙마카오(2개), 일본(2개)팀이 참가한다.

댄스빌, 개그맨 유세윤 홍보 영상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댄스빌’의 춤 제작 즐거움을 담은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을 통해 10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댄스빌’의 핵심 즐길 거리인 ‘직접 춤을 만드는 재미’을 강조해 제작한 것으로, 개그맨 유세윤이 이끄는 광고제작사 쿠드비에서 제작했다. 유세윤은 이번 영상에서 모델뿐만 아니라 기획에도 참여했다.

플레이어가 조작해 움직이는 게임 속 캐릭터의 동작에 따라, 현실 속 인물들도 이끌리듯 춤을 추고 즐거움을 느끼게 된다는 발상을 담았으며, 영상에 등장하는 고등학생 딸과 춤을 추는 아빠∙엄마 세 인물을 유세윤이 모두 맡아 1인3역을 소화했다.

조이맥스, 임직원 기부품 굿윌스토어 전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지난 9일,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품을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굿윌스토어는 소매유통과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을 결합한 생활재활용품 소매판매점으로 장애인에게 일자리 창출과 자립 기반을 지원하는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이다.

약 한 달 동안 조이맥스 및 자회사 조이스튜디오 임직원들이 모은 기부 물품은 가방, 운동화, 게임CD 등 총 208점으로, 직원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기증품이 마련됐다.

이와 함께, 임직원들이 한 해 동안 사내 카페 이용을 통해 모은 성금도 밀알복지재단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장애로 재활치료와 수술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 장애아동·청소년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소울워커, 론칭 2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소울워커’가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오는 2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모든 유저에게 3종의 코스튬 세트를 지급한다. 특히, 검은색 의사&간호사 코스튬은 2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특별 코스튬으로 1월 18일에서 20일사이에 접속해야만 지급된다. 
 또한, 2주년 기념 특별주화 15개를 모아 게임 내 그루톤 상점을 찾아가면 특별 제작된 36종의 인형탈 코스튬을 제작할 수 있다.

더불어,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총 14회에 걸쳐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디스오더즈’ 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2주년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선물상자에 포함되어 있는 ‘2주년 특별 주화’를 사용해 다른 강화재료 없이 디스오더즈 장비의 강화가 가능해진다.

마지막으로 1월 18일부터 20일까지는 경험치 획득량과 제니 획득량, 아이템 드랍 확률이 모두 상승하는 부스팅 이벤트가 진행되어 한결 편하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