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명예를 건 한판 승부 아카데미 팀 대항전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테일즈런너’에 캐주얼 e스포츠인 ‘아카데미 팀 대항전’의 개막을 알리며, 출석 이벤트로 ‘환상의 일주일’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카데미 팀 대항전은 겨울방학 업데이트 테마인 ‘테일즈 아카데미’의 콘셉트를 이어가 시리우스와 트레스의 대결로 진행된다. 유저들은 각 진영을 위해 달리면 되며, 내달 20일까지 오프라인 본선을 위한 예선전이 진행된다. 이를 위해 기존 스타디움(친선전)은 아카데미 팀 대항전 채널로 대체 운영된다.

선데이토즈, 애니팡2 출시 5주년 맞이 행사 진행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자사의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2’의 출시 5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각기 다른 주제의 스페이스 월드와 아일랜드 월드, 2개 시즌 3,640개 퍼즐 스테이지를 구축한 ‘애니팡2’는 5주년을 맞이해 매일 아이템을 선물하는 7일간의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모두 출석한 이용자 중 100명에게는 고급 에어프라이기, 500명에게 다양한 유료 아이템 세트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게임 중 결제를 병행한 이용자에게는 고급 무선 청소기와 건강식품, 게임용 재화 등을 경품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임프로버블, 270억원 기금 공동조성

에픽게임즈는 클라우드 게임 개발 플랫폼 ‘스페이셜OS(SpatialOS)’를 제공하는 업체인 임프로버블과 공동으로 미화 2,500만 달러(한화 약 270억원) 규모의 개발자 지원 기금을 조성하고 개발자들이 더 자유로운 환경에서 게임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양사의 파트너십을 더 공고히 하기로 했다.

에픽게임즈와 임프로버블의 파트너십 그리고 임프로버블의 클라우드 기반 개발 플랫폼인 스페이셜OS와 언리얼 엔진의 통합으로 상호 간의 가치가 공유되며, 이는 양사가 상호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간 협력이 쉽고 원활하게 이뤄진다는 것을 전제로 한다.

양사는 이번에 조성한 약 270억원 규모의 공동 기금을 개발자가 더 열린 엔진, 서비스, 생태계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데 사용한다는 계획이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블랙아웃, 1월 18일부터 무료 체험 가능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의 배틀 로얄 모드인 블랙아웃을 누구나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료 체험 혜택이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오는 1월 18일 오전 3시부터 1월 25일 오전 3시까지(이하 한국 시간 기준) 1주일 동안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의 배틀 로얄 모드인 블랙아웃을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그리고 PC 등 블랙옵스4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 2019 스무살우리 LCK 스프링 개막

라이엇 게임즈 (한국 대표 박준규)가 금일 오후 5시 SK 텔레콤 T1과 진에어 그린윙스의 경기로 개막하는 ‘2019 스무살우리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을 맞이해 롤파크 및 LCK 아레나를 찾는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한 개막전 경기 관람객들에게는 지난해 ‘LoL 월드 챔피언십’ 오프닝 무대에서 공개돼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LoL 가상 걸그룹 ‘K/DA’의 달력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며, 전문 코스프레 팀인 ‘스파이럴 캣츠’ 등의 코스튬 플레이어들도 현장에 방문할 예정이다.

넥슨지티-넥슨레드, 중탑지역아동센터에 후원금 4천만 원 기부

넥슨지티㈜(대표 신지환)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는 16일 성남시 분당구 중탑지역아동센터에 양사 임직원이 모은 후원금 4천만 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넥슨지티와 넥슨레드 임직원들이 사내 피트니스와 미용실 등 편의시설을 이용하며 기부한 금액을 모은 것이다. 두 회사는 2015년 중탑지역아동센터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은 이후 지속적으로 후원금과 컴퓨터 등을 전달해왔으며, 아동들의 각종 문화체험활동과 행사, 졸업여행 등을 후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