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4.25 목 02:11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이벤트&소식]별이되어라!, 5주년 맞이 축제 오픈 및 네시삼십삼분,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송진원 기자 | 승인 2019.02.11 16:44

와이제이엠게임즈, ‘삼국지인사이드’ 사전예약 실시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이사 민용재)는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인사이드'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삼국지인사이드는 중국의 위, 촉, 오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유비, 조조, 손권 등 군주뿐만 아니라 관우, 조운, 여포, 하후돈, 제갈량 등 삼국시대의 장수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장수제’는 장수 별 고유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열전’과 ‘사기’가 준비돼 있으며, 각 장수의 호감도와 공훈을 쌓아 능력치 성장과 스킬을 개방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특별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시와 뽑기권이 포함된 5만 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한 이번 사전예약 특별페이지를 통해 CBT(비공개 테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CBT 참여 후 설문조사에 응하면 7만 원 상당의 추가 패키지를 지급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 가입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라면 또는 GS 참치마요 삼국김밥 등 기프티쇼를 100% 증정한다.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선보여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완료한 퍼즐 스테이지 개수에 따라 발텐타인데이를 소재로 제작한 게임용 장식품과 유료 재화를 유저들에게 선물하는 행사다. 유저 레벨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해 조각상, 울타리, 나무, 장미 등의 장식 아이템들을 받고 게임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행사다. 

특히 이벤트의 최종 목표인 퍼즐 스테이지 60개 클리어 시에는 추첨을 통해 106명에게 공기 청정기를 비롯해 커피 머신, 캐릭터 머그컵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게임 배경음악을 준비했다. 

네시삼십삼분 모바일 게임 2종,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복싱스타’와 ‘몬스터슈퍼리그’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복싱스타’는 14일부터 20일까지 기간 내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내 아이템과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기념 코스튬을 증정한다. 유저들은 7일동안 출석하면 글러브, 방어구, 골드, 코인, 에너지바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출석한 모든 유저들에게 밸런타인데이 기념 코스튬으로 복싱스타 스웻셔츠를 제공한다.

또한 ‘몬스터슈퍼리그’에서는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마스터의 초콜릿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미션을 수행해 영문 CHOCOLATE의 알파벳 글자를 모으면 전설 비밀의 알, 상급 빛어둠의 알, 골드, 에너지 등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마스터의 초콜릿 선물’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진행된다.

넷마블, 예비 ‘마블챌린저’를 위한 영상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에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생을 위해 마블챌린저 출신 넷마블 현직자의 인터뷰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마블챌린저로 활동하고, 현재 넷마블에 재직 중인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과거 본인의 지원 동기 및 지원서 작성에 도움이 될 만한 노하우 등을 공개하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영상에 출연한 직원들은 예비 마블챌린저를 위한 팁으로 넷마블에 대한 애정, 게임산업에 대한 이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게임에 대한 관심 등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5주년 맞이 축제 오픈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는 축제를 준비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먼저 별도 이벤트 페이지가 오픈되었다. 유저들은 이 곳을 통해 5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공유하고 축제에 동참할 수 있다.

더불어 특별히 ‘BIG 5 이벤트’도 준비했다. 선호하는 동료의 호감도를 최대치로 올리면 해당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지급하는 ‘호감도 이벤트’를 비롯,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었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5주년 기념 ‘추억의 던전’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이 외에도 최근 성황리에 종료된 5주년 기념 ‘팬아트 공모전’의 수상작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수상한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수상작들은 오는 14일 진행 예정인 업데이트 이후 약 2주간 앞으로 게임 내 로딩 화면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스푼즈, 홍대에 ‘스푼즈 마켙’ 오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캐릭터 브랜드 Spoonz(이하 스푼즈)가 레트로(Retro, 복고풍) 컨셉의 ‘스푼즈 마켙’을 지난 9일 오픈했다.

‘스푼즈 마켙’은 홍대에 위치한 인테리어 소품 가게 ‘네코코치’ 매장에서 2월 17일까지 열린다.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

엔씨(NC)는 ‘스푼즈 마켙’에서 다양한 코스튬을 입은 스푼즈 키링, 바디필로우 등 새로운 캐릭터 상품들을 선보인다.

‘스푼즈 마켙’ 방문객들은 성냥, 병따개 등 추억의 상품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3만원, 5만원 구매 고객은 아이패드 미니,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받는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무라이 쇼다운 M’ 원작 성우진 참여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사무라이 쇼다운M’에 일본의 성우진이 대거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히로인 ‘나코루루’ 역을 맡은 ‘나카하라 마이’ 외에도 호탕한 방랑 검객 ‘하오마루’ 역의 ‘나카무라 다이키’, 시한부 검술사 ‘타치바나 우쿄’역의 ‘야노 에이지’가 열연을 펼쳐 각 캐릭터 고유의 개성을 살렸다.

조이시티는 ‘사무라이 쇼다운 M’의 배경인 일본 에도 시대 특유의 감성을 살리고 각 캐릭터들의 생동감을 전하기 위해 일본어로 더빙을 진행했으며, 자체 팟캐스트 ‘사쇼데이’를 통해 일본 성우들의 목소리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다.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팟빵에서 ‘사쇼데이’ 방송을 들을 수 있으며, ‘사무라이 쇼다운 M’ 공식 카페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