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인피니티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대규모 인피니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 블레이즈’는 인피니티 강화 단계를 최초로 오픈했다.

보유 중인 동료들을 신위 등급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인피니티 한계 돌파’와 신위 등급 동료를 바로 소환할 수 있는 ‘인피니티 소환’ 콘텐츠도 선보였다.

더불어 최고 레벨을 141까지 3단계 확장하며 신규 월드 레이드 보스 ‘어둠의 군주 벨리알’도 최초 탑재했다. 해외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신위, 패왕 동료의 밸런스를 조정하고, 길드 점령전, 약탈전 등 대결 콘텐츠의 밸런스도 개선했다.

넥슨, ‘아스텔리아’ 장비 합성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문양권, 곽신애) 산하의 ‘스튜디오8’이 개발한 ‘아스텔리아’의 장비 합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같은 등급의 장비 아이템(무기/방어구/장신구)을 합성하면 한 단계 높은 티어 등급의 장비를 얻을 수 있다. 합성으로 얻은 장비는 기존 몬스터 사냥이나 제작을 통해 획득한 무기보다 고효율의 스탯을 가진다.

플레로게임즈, ‘에브리타운 for Kakao’ 유럽 디저트 전문점 추가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2월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마롱 글라세 전문점’과 ‘아펠슈트루델 전문점’을 게임에 추가했다. 또, 스케이트 I, 스케이트 II, 동물원(미어캣)로 구성된 신규 테마파크 3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와 함께 파워박스 보상을 ‘오션스 큐브 리조트’로 변경하였으며, 인게임 스크린샷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바로 업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하는 등 유저 편의성 개선 측면에서도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캡틴 마블’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21일 ‘마블 퓨처파이트’에 개봉을 앞둔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 ‘캡틴 마블’을 테마로 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영화 ‘캡틴 마블’과 연계된 이번 업데이트에서 ‘마블 퓨처파이트’는 ‘닉 퓨리’, ‘민에르바’, ‘코라스’등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 3인을 추가했다. 새로운 캐릭터들과 함께, ‘캡틴 마블’, ‘로난’, ‘닉 퓨리’, ‘민에르바’의 영화 ‘캡틴 마블’ 버전의 유니폼도 공개된다.

새로운 캐릭터와 유니폼 업데이트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우선 영화의 장면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레전더리 배틀’에 ‘캡틴 마블’ 테마를 선보인다. 유저들은 영화에 등장하는 영웅들과 배경들을 재구성한 세 개의 스테이지를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캡틴 마블’은 티어-3승급과 새로운 얼티밋 스킬을 얻게 되며 ‘캡틴 마블’, ‘로난’, ‘닉 퓨리’, ‘민에르바’, ‘코라스’의 잠재력 개방도 가능하다.

에픽세븐, 신규 영웅 리디카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리디카와 밸런타인 데이 커스텀 스토리의 두번째 에피소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21일 밝혔다.

신규 영웅 리디카는 목표한 적을 다양한 방법으로 봉쇄할 수 있는 화염속성의 사수 영웅이다. ‘공개 처형’ 스킬은 적의 행동게이지를 0으로 만듦과 동시에 속도 감소를 발생시키고 자신에게는 스킬 데미지를 무효 시켜주는 효과를 주기 때문에 기본 스킬이면서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가시 덤불’ 스킬은 소울을 사용해 강화하면 적 전체에게 확정적으로 명중 감소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기 때문에 적 팀의 공격력를 크게 감소시킬 수 있다. 더불어, 리디카처럼 기본 스킬의 활용도가 높은 영웅을 위한 신규 아티팩트 ‘심판의 검’도 추가 됐다.

넥슨, ‘런닝맨 히어로즈’ 국내 정식 출시

넥슨은 라인프렌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런닝맨 히어로즈’를 21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TV 만화 ‘애니메이션 런닝맨’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런닝맨 히어로즈’는 ‘액티브 스킬’, ‘차지 어택’ 등 스타일리시한 액션으로 다른 유저들과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캐주얼 액션게임이다.

넥슨은 ‘런닝맨 히어로즈’ 유튜브 채널을 열고 ‘도티’, ‘코아’ 등 인기 게임 크리에이터와의 콘텐츠를 예고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채널에서 6명의 크리에이터와 손잡고 튜토리얼, 플레이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위메이드, 이카루스M 일본·대만 정식 서비스 시작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이카루스M이 일본·대만에 정식 출시했다.

이카루스M은 21일 현지 시간 12시, 일본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으며 이에 앞서 20일 대만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넥슨, ‘AxE(액스)’ 글로벌 정식 서비스

넥슨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AxE(액스)’가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중국과 베트남을 제외한 전 세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하며,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태국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등 9개 언어를 지원한다.

넥슨은 이번 ‘액스’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위해 각 시장의 유저 특성에 맞춰 기존 콘텐츠를 개선했고, 캐릭터 외형 변경, 영문 보이스 녹음 등 다각도로 현지화 작업을 진행했다.

넥슨, ‘클로저스’ 4차 전직 ‘좋은 친구들: 레비아’ 업데이트

넥슨은 ‘클로저스’에 ‘레비아' 캐릭터 4차 전직(태스크포스)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늑대개 팀 소속 레비아는 싸움을 싫어하지만 인간과 유사한 위상력을 사용할 수 있는 차원종 캐릭터로, 이번 4차 전직 업데이트를 통해 ‘태스크포스 팀: 좋은 친구들’에 합류했다.

클로저는 ‘몽환세계: 연무극장’에 입장해 태스크포스 던전 2종을 플레이하면 ‘태스크포스 팀: 좋은 친구들’에 배치된다. 피로도 10을 소모시키는 ‘몽환세계: 연무극장’은 83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다.

또 연무극장에 위치한 ‘D백작 NPC’를 통해 전직 퀘스트 수행이 가능하다. 4차 전직에 성공하면 ‘굿펠라스 포메이션 : C’, ‘굿펠라스 포메이션 : C-긴급투입’ 등 신규 스킬 2종과 승급 전용 패시브 스킬 5종을 얻는다.

넥슨, ‘마블 배틀라인’ 신규 스테이지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 오픈

넥슨은 21일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MARVEL Battle Lines)’에 ‘캡틴 마블’이 등장하는 신규 스테이지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 2종을 추가했다.

신규 스테이지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는 ‘캡틴 마블’과 함께 뉴욕의 안전을 위협하는 악당을 저지해 나가는 콘셉트로, 총 2단계로 구성된다. ‘캡틴 마블’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영웅을 활용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스테이지 ‘뉴욕을 방어하라!’도 추가했다. 레벨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 스테이지 당 다섯 명의 적 리더를 상대하며 뉴욕 거리를 점령한 악당을 순차적으로 처치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두 스테이지를 완료할 경우 ‘캡틴 마블’과 ‘스파이더맨’, ‘닉퓨리’, ‘캡틴아메리카’, ‘블랙위도우’ 등 5종의 카드가 포함된 카드팩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카드 분해 기능을 추가하고, 카드 덱(모음)을 최대 10개까지 저장 가능하도록 확장했다. 또한, 미완성 덱을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자동 완성 기능도 선보였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