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 백년전쟁, 콘셉트 이미지 최초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제작하는 신작 ‘서머너즈 워 : 백년전쟁’의 캐릭터 콘셉트가 담긴 게임 이미지를 공개하고 확장된 새로운 ‘서머너즈 워’의 모습을 21일 선뵀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신작 ‘서머너즈 워 : 백년전쟁’은 원작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바탕으로, 전략성과 전투 콘텐츠가 강조된 새로운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뮤 온라인, 2019 스피드 서버 오픈 이벤트

웹젠(대표 김태영)이 ‘뮤 온라인’의 ‘2019 스피드 서버’ 운영을 시작했다.

웹젠은 ‘뮤 온라인’에 어제(2월 20일)부터 3월 28일까지 5주간 ‘2019 스피드 서버’를 열고, 회원들의 초고속 캐릭터 육성을 지원한다. 스피드 서버는 캐릭터 경험치는 3배 이상, 아이템 획득 확률은 10배로 상향 조정해 최대 700레벨까지 빠르게 캐릭터 레벨을 올릴 수 있다.

웹젠은 ‘2019 스피드 서버’에서 캐릭터를 특정 레벨 이상 육성해 본 서버로 이전한 회원들 모두에게 각 레벨에 맞는 아이템을 보상으로 준다. 달성한 레벨이 높을수록 강력한 장비를 받고, 700레벨까지 달성한 회원들은 ‘+11 3차 날개’와 ‘+15 방어구/무기’, ‘+11 블러드엔젤 방어구’, ‘10만 루드’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본 서버 이전도 한주 더 빨라졌다. 스피드 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는 3월 14일부터 원하는 서버로 이전 가능하며, 회원들은 4월 4일 점검 전까지 ‘프리미엄 서버 이전 쿠폰’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넥슨-하나카드, ‘넥슨 메이플스토리 하나 BC 체크카드’ 출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와 제휴를 맺고 ‘넥슨 메이플스토리 하나 BC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핑크빈’, ‘예티’, ‘슬라임’, ‘돌의정령’ 등 ‘메이플스토리’ 캐릭터가 새겨진 ‘넥슨 메이플스토리 하나 BC 체크카드’는 모바일을 제외한 온라인사이트 넥슨닷컴 및 메이플스토리에서 ‘넥슨캐시’를 충전할 경우 충전금액의 15%를 월 3회까지 지급한다.

이와 함께,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및 택시, 온라인 마켓, 커피숍, 편의점 등을 이용할 경우 캐시백을 지원, 생활 혜택도 제공한다.

마녀병기, 사전예약 50만 돌파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국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미소녀 액션 RPG ‘마녀병기’의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마녀병기’의 이번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앤 배스 SR병기 영혼추출기 1개와 농축탄산수 3개, 마리루의 블랙카드 2개 등 7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공식카페를 통해 ‘마녀병기’ 한정 굿즈 등의 선물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R2, ‘1ST WAVE’ 이벤트

웹젠은 20일 ‘R2’의 정기점검 시간을 갖고, 28일까지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황금 보물상자 교환’, ‘연금술사의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는 비정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되며,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률이 매우 높아 회원들이 캐릭터를 보다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서버다.

먼저 웹젠은 ‘황금 보물상자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R2’ 회원들은 애쉬번/블랙랜드/바이런/로덴 마을에 위치한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 NPC’에게 가서 ‘황금 보물상자 1개’와 ‘10만 실버’를 주면,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주문서’, ‘축복받은 무기/방어구 강화주문서’ 등 고급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재단, 대전충남권 공공어린이재활병원 건립 동참, 100억 원 기부 약정

넥슨은 21일 넥슨재단(이사장 김정욱)이 대전광역시(시장 허태정)와 대전충남권 공공어린이재활병원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100억 원의 기금을 기부하기로 약정했다고 밝혔다.

대전충남권 공공어린이재활병원은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동에 건립을 추진 중인 최초의 공공 어린이 재활 전문병원으로, 2021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연면적 17,260.8㎡(약 5,221평)에 지하 2층, 지상 4층 규모로 약 60개 병상으로 지어지며, 재활치료 시설은 물론 돌봄교실과 파견학급 등 교육과 치료를 병행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게 된다.

넥슨재단은 병원 건립을 위해 약 4년 간 100억 원의 기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건립기금은 넥슨코리아 출연금 및 NXC 김정주 대표의 개인 기부금으로 조성된다.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사전예약 돌입

넥슨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의 사전예약을 21일 시작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은 넥슨의 온라인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캐주얼 아케이드 게임으로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지역(중국, 일본, 북미, 유럽 제외)에서 정식 서비스 예정이다.

상대방을 물풍선에 가두어 터뜨리는 원작의 재미는 계승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3D 그래픽과 ‘서바이벌’ 등 신규 게임 모드, 강력한 한 방의 ‘슈퍼 스킬’로 업그레이드된 게임성을 선보인다.

넥슨, ‘린: 더 라이트브링어’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넥슨은 21일 펄사 크리에이티브(대표 강재준, 정준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린: 더 라이트브링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고품격 일러스트로 제공되는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영웅을 수집 및 성장시키는 수집형 RPG로, 한국을 포함해 미국, 유럽, 홍콩, 대만 등 글로벌(일본, 중국 제외)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넥슨은 ‘린: 더 라이트브링어’ 정식 출시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참여 유저 전원에게 ‘300 레드다이아’와 ‘3만 골드’를 제공한다. 또, 국내 공식카페 누적 가입자 수가 1만 명, 3만 명, 5만 명 기준을 달성할 때 마다 ‘2만 골드’, ‘모험의 날개 50개’, ‘고급 영웅 소환서 1장’ 등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블리자드 공식 ‘굿즈’, 일렉트로마트 통해 21일부터 판매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신세계아이앤씨와의 협력을 통해 한국에 ‘블리자드 기어 존’을 개설, 블리자드의 장대한 세계관을 현실 세계로 확장시킨 공식 굿즈(상품)들의 상설 판매를 시작한다.

오늘 2월 21일(목), 서울 영등포구 소재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처음 선보이는 블리자드 기어 존에서는 오버워치에 등장하는 영웅 겐지, 위도우메이커, 메르시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실바나스 등 인기 캐릭터들의 스태츄를 비롯, 파치마리, 스노우볼, 페페 등의 봉제인형, 디아블로의 소형 디아블로 피규어, 그리고 게이밍 장패드 등을 포함한 공식 굿즈들을 판매한다.

블리자드 기어 존의 첫 정식 오픈을 기념하는 축하 이벤트도 마련된다. 우선,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서 20만 원 이상 블리자드 굿즈를 구매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50명에게는 오버워치 백팩과 스트랩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소셜 미디어 구매 인증샷 이벤트다. 이는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서 블리자드 굿즈를 구매한 후,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고 일렉트로마트 현장 카운터에서 확인받으면 된다.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50명에게는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오버워치 랜덤 백팩 행거를 선물로 제공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일본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일본 사전 예약 신청자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펄어비스는 1월 8일 ‘검은사막 모바일’ 일본 사전예약 신청을 시작했다. 45일만인 오늘 100만명을 돌파했다.

2월 26일 정식 출시에 맞춰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홍보 모델을 공개하고 신규 TV CF 및 옥외 광고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