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타게임즈, ‘데일리 판타지’ 원스토어 출시

라스타게임즈(대표 정저펑)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일리 판타지’를 오는 15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하고 신규 캐릭터 ‘뮤즈’를 공개한다고 금일 밝혔다.

‘데일리 판타지’는 지난 11월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하였으며, 유저들이 보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원스토어 출시를 결정했다

라스타게임즈는 원스토어 정식 론칭을 기념해 인게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초급 레전드 조각’, ‘초급 경험서’, ‘신비 영웅증’ 등 약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포함된 ‘원스토어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원스토어를 통해 1/3/5/8일 등 일정 기간 동안 결제한 유저 전원에게 ‘추첨권’, ‘속전 티켓’, ‘다이아’, ‘금화’ 등 보상이 제공된다.

이 밖에 14일에는 신규 캐릭터 ‘뮤즈’가 공개될 뿐만 아니라, 특별한 모험을 통해 흩어진 노래 가사 조각을 모아 뮤즈의 노래를 완성하는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도 16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바토리’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바토리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영웅 바토리는 숨은 강자들 소속의 영웅으로 흡혈귀 컨셉을 살린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상대방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준 데미지로 체력을 회복하는 흡혈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세븐나이츠는 새로운 이벤트 영지 ‘악마가 속삭이는 길’도 추가했다. 악마가 속삭이는 길은 매일 1회씩 클리어 할 수 있다. 영지 클리어시 지급되는 영혼석으로 활용해 6성 구사황 보석 선택권, 신규 영웅 6성 바토리와 바토리 코스튬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열혈강호 for kakao, ‘정원-신병 각성 시스템’ 업데이트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열혈강호 for kakao의 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정원 시스템’과 ‘신병 각성 시스템’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이번에 업데이트된 열혈강호 for kakao의 ‘정원 시스템’은 유저가 나만의 정원에서 식물 재배, 낚시, 가구제작을 통해 집 내부를 꾸미고 더 나아가 특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이다. 

정원을 업그레이드 할수록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고, 집 내부를 장식 할 수 있다. 또 친구 상태인 다른 유저의 정원에 방문할 수 있으며, 작물을 돌보거나 훔쳐오기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기존 신병 시스템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신병 각성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병 각성 시스템’은 캐릭터 능력치를 강화시킬 뿐만 아니라, 외형의 업그레이드도 가능한 기능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