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레볼루션, 신규 이벤트 지역 추가 및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블소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에 신규 이벤트 지역 ‘각성한 보스러시’를 추가하고 가정의 달 맞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각성한 보스러시’는 총 2마리의 보스가 출현하는 이벤트 지역으로 전투 시작과 동시에 첫 번째 보스가 등장, 20초 후에 두 번째 보스가 등장한다. 각각의 보스는 3마리의 호위 몬스터를 대동하고 등장하며, 호위 몬스터 처치 시 방어무시 공격 버프를 획득할 수 있어 이를 활용해 좀 더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1막에서 4막까지 각 막 별로 획득한 기여도에 따라 고정 재련석, 은화 상자, 홍문의 성장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이벤트 지역은 매일 2회 정해진 시간에 입장 가능하며,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열린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각성 보스러시 처치 시 럭키박스(최대 영웅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박스)를 보상으로 지급, 분쟁 지역 내 필드보스 처치 시에는 영웅의 파편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용오름 계곡, 세력전, 문파 활동 등 게임 내 콘텐츠 참여를 통해 럭키박스 및 축복 버프 3종 아이템(각각 경험치, 아이템, 은화 획득률 상승)을 획득할 수 있는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블리자드, 하스스톤 확장팩 1인 모험 ‘달라란 침공’ 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어둠의 반격’ 속 새로운 1인 모험, ‘달라란 침공’을 17일 출시했다.

플레이어들은 하스스톤 최초로 1년 내내 이어지는 스토리라인을 따라가며, 악의 연합 잔.악.무.도.의 발칙한 흉계를 실행에 옮기기 위해 지저분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다섯 개의 방대한 장으로 이루어진 미궁 탐험 스타일의 경험은 계속해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십이지천M, 신규 서버 오픈 및 레벨 확장

엔토리는 케이제이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십이지천M’에 신규서버 월명천경을 오픈하고 최대 레벨을 확장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십이지천M’은 이번 신규서버 ‘월명천경’ 오픈을 기념해 최대 레벨을 기존 15갑에서 19갑까지 확장시켜 고레벨 유저들의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세력간 성석 쟁탈이 가능한 ‘성석전’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와 함께 천왕호각진, 파공오행진 등을 사용해 지역 내의 아군에게는 전투력 상승을 적군에게 피해를 입히는 ‘진법’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었다.

프로야구 H2, 레전드 ’95 이상훈 등 콘텐츠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한국 프로야구에서 투수로 활약하며 골든글러브, 다승왕, 승률왕, 구원왕 등을 수상한 이상훈 선수(’95, LG)가 레전드 카드로 등장한다. 레전드 이상훈은 이닝별로 피안타율과 피장타율이 감소되는 ‘야생마’ 특수 능력을 사용한다. 유저는 5가지 테마(라이벌, 팀동료 등)로 지정된 40명의 선수를 등록해 레전드 이상훈을 얻을 수 있다.

엔씨(NC)는 신규 시그니처 선수와 프랜차이즈 선수를 추가했다. 유저는 프로야구 10개 구단의 시그니처 선수(태평양 박정현, NC 이재학 등 10명)와 프랜차이즈 선수(삼성 류중일, SK 이진영 등 10명)를 영입할 수 있다.

유저는 이 밖에도 개선된 레전드 선수(LG 이병규, 롯데 손민한)의 특수 능력으로 프로야구 H2를 즐길 수 있다.

포트나이트, 캐릭터 존윅과 기간 한정모드 업데이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존 윅’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9.01 패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존 윅’ 콘텐츠는 먼저 기간 한정 모드로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존 윅 현상금’ 모드는 모든 플레이어가 다수의 골드 토큰을 보유한 상태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되며, 상대방 플레이어를 처치할 때마다 그 플레이어가 보유하고 있는 토큰을 모두 차지하게 된다. 가장 먼저 골드 토큰을 목표 개수만큼 수집한 팀이 매치에서 승리한다.

기간 한정 모드 외에도 ‘존 윅’ 관련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맵에는 ‘존 윅’ 테마의 호텔 등 관련 콘텐츠가 적용되며, 아이템 상점에서 ‘존 윅’ 캐릭터를 비롯한 수확 도구, 등 장신구, 장식용 외관을 만나볼 수도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