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버 바스켓, ‘안유진’ 캐릭터 출시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피버 바스켓에 아이즈원(IZ*ONE) 의 멤버 ‘안유진’ 캐릭터를 업데이트 했다고 28일 밝혔다.

룽투코리아는 지난 3월 피버 바스켓 정식 출시와 함께 홍보 모델로 활약중인 ‘아이즈원’의 멤버 ‘장원영’과 ‘조유리’ 캐릭터를 선보였으며, 이번에 세 번째 피버 걸 ‘안유진’을 선보이게 됐다. 

안유진은 게임 내에서 파워포워드(PF) 포지션으로 활약하게 된다. 룽투코리아 측은 ‘안유진’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아이즈원(IZ*ONE) 알파벳 조각 수집 이벤트를 진행하며, 획득한 알파벳 조각은 다이아, 골드, fb 코인, 입문 프리스킬팩, 아이즈원 칭호 등의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넥슨, ‘트라하’ 6월 1일 투기장 정규 시즌 개막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가 개발한 ‘트라하’의 투기장 정규 시즌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넥슨은 6월 1일부터 전투력을 발휘할 수 있는 증명의 투기장(1대 1)과 협력의 투기장(3대 3) 정규 시즌에 돌입한다. 유저는 매일 오후 12시부터 2시, 8시부터 10시까지 각각 투기장에 입장할 수 있다. 매월 1일 새 시즌이 시작되며 투기장 등급에 따라 시즌 보상이 지급된다.

전문기술 사용 시 필요한 마력의 근원, 생명력 회복약, 기억의 돌, 사료 등 특정 아이템의 제작 생산량을 높였다. 또 전문기술 의뢰 목록을 총 24개까지 확대하고, 의뢰 갱신 쿨타임(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을 2시간으로 변경해 유저 편의성을 개선했다.

유저는 6월 19일까지 투기장에 참여한 횟수에 따라 다이아 100개, 일반~전설 등급의 정령카드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같은 달 26일까지 코어 강화 달성 등급(5~50)에 따라 작은 마력의 근원, 세공석 등 강화 재료를 받는다.

한편, 넥슨은 30일 트라하의 서버당 인원 수를 고려해 일부 서버를 재배치하는 월드 확장을 진행하고, 31일 신규 서버 ‘갈라드 A’를 추가할 예정이다.

킹덤 오브 히어로, 신규 영웅 2종 추가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는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가 신규 영웅을 2종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영웅은 5성 영웅 ‘자흐라’와 4성 영웅 ‘보니’다. 5성 ‘자흐라’는 커다란 비파를 들고 매혹적인 선율을 노래하는 불속성 프리스트다. 게임 내 캐릭터 중 최초로 파티 내 구성원의 강화 효과를 연장하는 버프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4성 ‘보니’는 한 자루 권총을 들고 적장에서 적을 시원하게 쓸어버리는 카우걸 컨셉의 자연속성 아처다. 자신의 속도가 높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하고, 적의 속도는 늦추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그랜드체이스, 대규모 업데이트 '그랜드체인지!'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8일, 코그(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대규모 업데이트 ‘그랜드체인지!’를 실시했다.

‘그랜드체이스’는 게임 접속 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로비를 개편했다. 특히 비슷한 특성의 콘텐츠를 한데 묶고 메뉴를 한층 더 짜임새 있게 구성함으로써, 유저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그랜드체이스’는 ‘듀얼 레이드’, ‘용사의 탑’, ‘시련의 탑’, ‘요일 방어전’ 등 순차적으로 단계를 통과해야 하는 콘텐츠들을 확장해 고난도 스테이지를 공개했으며, 영웅 초월 최고 단계를 3에서 6으로 높였다. 또 캐릭터의 외형을 꾸밀 수 있는 ‘액세서리’ 시스템과 각종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는 ‘커스텀 상점’도 선보였다.

아울러, 길드 원들이 다양한 콘텐츠 참여를 통해 모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길드 아지트’도 추가됐다. 각 길드의 대표는 포인트로 용병을 고용한 뒤 길드 원들이 전투에 활용하도록 하거나, 길드 전체의 전투 능력치를 높여줄 수 있다.

일령계획, 28일 정식 서비스 시작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28일, 중국 개발사 핑거탑 산하 ‘SYM스튜디오’ (대표이사 백우)에서 개발한 일령계획을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일령계획은 일러스트와 SD 캐릭터, 유닛 간 상성 관계에 따른 전략 전술을 바탕으로 RPG 요소에 디펜스를 접목시킨 게임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