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대표 이인)은 18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신규 캐릭터 ‘파문의 선율 리첼(이하 리첼)’을 공개했다.

독특한 뮤지선 콘셉트의 리첼은 자신의 신체를 이용해 소리를 만들어 내거나 공기 중에 떠도는 입자의 움직임을 소리로 형상화해 상대방을 공격하는 소리 능력자다.

마이크, 드럼 스틱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소리를 형상화하며, 범위가 넓은 근접형 캐릭터로 적 진영에 빠르게 침투해 여러 명의 적을 상대할 수 있다. 또한, 화려한 드럼 연주로 시작되는 궁극기 ‘아웃 오브 컨트롤’을 사용하면 파과력 강한 음파를 생성해 범위 내 적들을 공격할 수 있다.

특히 유명 애니메이션 ‘케로로’, ‘원피스’, ‘란마 1/2’, ‘우주소년 아톰’과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등에서 활약해온 유명 성우 정미숙이 직접 리첼 캐릭터 목소리 연기를 맡으면서 정식 업데이트 전부터 유저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네오플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8일까지 게임 내 BP(버닝포인트)로 얻을 수 있는 ‘마이크’ 개수에 따라 ‘슈퍼 부스터 유니크-‘, ‘DP 베이직 부스터’, ‘달러 박스 실버-‘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 시 제공되는 리첼의 장비 다섯 가지를 모두 모으면 ‘슈퍼부스터 -50:50-‘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