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이 모여 제대로 만든 신작 '까불지마! 몬스터 for Kakao'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게이머들이 몰리고 있다.

사전예약이벤트에 앞서 진행한 전문가 집단과의 포커스그룹테스트(FGT)부터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설계, 익숙한 시스템을 창의력 있게 풀어낸 게임성을 극찬 받았으며, 이벤트진행 3일 만에 1만 명의 예약자를 확보하는 등 정식서비스전망도 밝게 나타나고 있다.

액션 디펜스 '까불지마! 몬스터 for Kakao'는 모바일게임 개발 5년 이상의 전문가들이 모인 도연게임즈(대표 박도현)의 2번째 게임으로 9월 23일부터 정식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보던 화면 그대로의 편안함을 기본으로 지속적인 스테이지와 시나리오 업데이트를 통해 끝나지 않는 모험을 제공하고, 게임의 백미인 파티플레이의 5:5 한타 전투를 통해 한 차원 높은액션RPG를 경험할 수 있다.

PVP 모드는 순위 경쟁뿐 아니라 PVP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블랙영웅'을 추가하여 메리트를 더욱 높였고, 300여명이 넘는 영웅은 육성에 컬렉션의 묘미를 더하는 등 전문가 다운 발상으로 치열한 모바일게임 시장에서경쟁력을 갖춘 게임으로 선보이는 신작이다.

또한, 사전예약이벤트는 정식서비스 전까지계속되어 신청한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100명을 특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박도연 도연게임즈 대표는 "까불지마! 몬스터 for Kakao는 다양한 장르의 장점에 창의적인 새로움을더했으며, 무엇보다 게이머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만든 게임"이라며, "사전예약이벤트의 높은 호응이 정식서비스로 이어져 더 많은 게이머가 우리의 노력을 즐기고 평가해주길희망한다. 사전예약에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밝혔다.

액션 디펜스게임 '까불지마 몬스터 for Kakao'의 사전신청 및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페이지(http://goo.gl/tE48MK)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