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6 수 16:35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X.D.네트워크, 리듬게임 ‘원더 퍼레이드’ 스팀-스위치 출시 준비
송진원 기자 | 승인 2019.08.15 11:00

X.D. 네트워크는 Studio Quare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리듬 게임 ‘원더 퍼레이드(Wonder Parade)’의 최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원더 퍼레이드(Wonder Parade)’스팀 및 닌텐도 스위치 등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한국어, 일어, 영어, 중국어 등의 언어로 서비스된다.

게임은 ‘불가사의’란 별 위에 사는 작은 동물에 관한 이야기이며 유저는 그들의 친구로 음악을 연주함하며 미지의 것들을 탐색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보는 카툰 화풍, 분위기에 맞춘 테마, 유명한 뮤지션이 제작한 음악 등의 요소들이 게임에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간단한 조작으로 모든 플랫폼에서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 프로듀서 Kui는 2013년부터 혼자 ‘원더 퍼레이드(Wonder Parade)’를 개발했으며 게임 프로그램, 그래픽 디자인과 UI는 모두 직접 제작했다. '원더 퍼레이드'의 색다른 점은 게임의 레벨 디스플레이로, 궤도가 정해져 있으며 좌우대칭으로 분포되어 있다. 복의 타격 방식을 이용해 좌우 음표가 중간 판정박스에 가까워질 때 유저는 화면을 클릭해 음표를 친다.

2주년을 앞둔 모바일 버전과 달리, PC와 NS 버전은 새롭게 제작됐다. 새로운 스토리텔링, 미션이 가득한 도감. 성적시스템, 그리고 더 많은 동물 캐릭터로 게임을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