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용계사-용환사’ 업데이트 예고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기간 한정으로 ‘용계사&용환사 시리즈’가 등장한다고 26일 밝혔다.

9월 9일 오전 10시까지 ‘숙의의 타락용계사 레벤’과 ‘쾌활의 치료용환사 하일렌’, ‘지원용환사 밀라’ 가 추가된 총 24종의 ‘용계사&용환사 시리즈’ 몬스터를 기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기간 내 게임 로그인 시 ‘용계사&용환사 시리즈’ 대상 몬스터 중 1종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개최기념! 용계사&용환사 에그’를 1회 증정한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 ‘옥토패스 트래블러’와 콜라보 진행

gumi Inc.는 스퀘어에닉스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옥토패스 트래블러’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옥토패스 트래블러’가 ‘FINAL FANTASY BRAVE EXVIUS’와 함께 최초로 진행하는 콜라보 기간은 9월 6일까지다. 이번 콜라보 기간 동안 유저는 프림로제, 올베릭, 테리온, 트레사 4명의 여행가를 기간 한정 배너를 통해 소환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또한, 유저는 콜라보 기간 중 가스톤과 산적 레이드 보스에 도전해서 획득한 레이드 코인을 특별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오는 30일부터는 고난이도 퀘스트 보스인 만다라 뱀에 도전해서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컴투스, ‘게임스컴 2019’ 현장에서 ‘서머너즈 워’ 프로모션 진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게임스컴 2019’가 개최된 독일 쾰른 현지에서 ‘서머너즈 워’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컴투스는 21일부터 3일간 게임스컴 2019 행사 무대에서 게임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서머너즈 워 e스포츠 이벤트 경기를 개최했다. 이번 경기에는 7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독일 출신의 게임 유튜버 ‘Doktorfroid’가 참여했으며, 전 경기는 컴투스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행사 무대에서는 e스포츠 경기 외에도 서머너즈 워 및 ‘SWC 2019’(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에 대한 영상 송출과 참여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특히, 게임스컴 2019 행사장 곳곳에 숨어있는 컴투스 직원들을 찾아내 선착순으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행사를 개최했다. 

2019 액션토너먼트, ‘러너(Runner)’ 우승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사이퍼즈’의 e스포츠 리그 ‘2019 액션토너먼트’ 결승전에서 ‘러너(Runner)’가 우승했다고 26일 밝혔다.

올 여름 총 상금 5,000만 원의 확대된 규모로 선보인 ‘2019 액션토너먼트’ 여름 시즌의 결승전은 지난 24일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됐다. 이날 결승전에는 약 320여 명의 유저가 행사장을 메운 가운데, ‘러너(Runner)’와 ‘긱스타(GEEKSTAR)’ 두 팀의 대결이 진행됐다. 

두 팀은 블라인드픽으로 진행되는 마지막 5세트까지 이어졌고 ‘러너’는 5세트 후반 교전에서 완승을 거두며 세트 스코어 3대2로 우승 트로피를 가져갔다. 

‘2019 액션토너먼트’의 우승팀에게는 2,000만 원의 상금이, 준우승팀에게는 1,000만 원이 제공됐다.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매치, ‘K 올스타’팀 우승

넥슨(대표 이정헌)은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글로벌 이벤트 대회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매치’에서 ‘K 올스타’ 팀이 우승했다고 26일 밝혔다.

8월 2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중국, 대만의 카트라이더 선수들이 속한 ‘스피드 마스터즈’와 ‘포모사 비스트’가 출전했다. 한국에서는 박인수, 문호준 등 정예 멤버로 구성된 ‘K 올스타’와 카트라이더 BJ 연합팀 ‘두두카’가 나섰다.

1세트에서는 박인수 선수가 퍼펙트 승리를 이뤄내며 ‘K 올스타’가 선두를 차지했다. 치열한 접점이 펼쳐진 2세트는 ‘포모사 비스트’ ‘Neal’ 선수가 뛰어난 주행으로 초반 기세를 모았으나, 집중력을 발휘하며 꾸준히 상위권에 오른 ‘K 올스타’ 전대웅 선수가 세트 1위를 기록했다.

각 팀의 에이스가 총출동한 3세트에서는 박인수와 문호준 선수의 협력 플레이로 ‘스피드 마스터즈’의 ‘XXX’, ‘포모사 비스트’의 ‘Neal’ 선수를 누르며 ‘K 올스타’가 우승했다. 

넥슨은 우승팀 ‘K 올스타’에게 상금 800만 원을 수여하고, 준우승팀 ‘포모사 비스트’와 3등 ‘스피드 마스터즈’에게는 600만 원 및 400만 원을 지급했다.

넥슨, 카스온라인 PC방 행사 ‘우리동네 숨꼭대장’ 진행

넥슨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의 PC방 유저 행사 ‘우리동네 숨꼭대장’ 첫 회를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4일 수원 소재 PC방에서 시작된 ‘우리동네 숨꼭대장’은 ‘카스온라인’ 콘텐츠 ‘숨바꼭질’ 모드를 PC방에서 함께 즐기고 숨은 실력자를 찾아내는 유저 이벤트다. 행사는 수원을 시작으로 31일과 9월 7일 각각 인천, 서울을 거쳐 막을 내린다. ‘숨바꼭질’ 모드는 휴지통, 화분, 냉장고 등 게임 내 약 350여 종의 사물 중 하나로 변신해 숨어있는 사물 플레이어를 술래 플레이어가 찾아내는 콘텐츠다.

이날 현장에는 ‘숨바꼭질’ 모드 플레이와 함께 ‘넥슨캐시’, 게임 쿠폰, 간식, 음료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가 실시됐으며, 이어 ‘숨바꼭질’ 모드를 통한 유저 이벤트 대회가 진행됐다.

대회는 두 번의 예선전을 거쳐 최종전에서 게임 룰에 따라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유저 1인이 우승을 차지했다. 상품은 문화상품권 10만 원, ‘넥슨캐시’ 1만 원, 마일리지 3,000 쿠폰, 숨바꼭질 대장 특별 훈장 등을 준비됐다.

DPL 2019 SUMMER, 이찬혁-웁스크루 우승

넥슨은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e스포츠 리그 ‘DPL(Dungeon&Fighter Premier League) 2019 SUMMER’ 결승전에서 이찬혁과 팀 ‘웁스크루’가 개인전과 팀전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총 상금 1억 5,000만 원 규모의 ‘DPL 2019 SUMMER’ 결승전은 지난 23일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가운데, 개인전 ‘DPL: P’ 부문에서 이찬혁과 진현성이, 팀전 ‘DPL: E’ 부문에서 ‘웁스크루’와 ‘긱스타’가 우승컵을 두고 대결을 펼쳤다.

먼저, 한 선수가 세 개의 캐릭터를 선택해 상대 선수와 경기를 펼치는 ‘DPL: P’ 부문에서는 이찬혁이 ‘DPL’ 강자로 손꼽히는 진현성을 꺾고 생애 첫 우승을 기록했다.

이어서 진행된 ‘DPL: E’ 부문은 양 팀이 동시에 던전에 입장한 뒤 상대를 방어하며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강자의 길 – 매칭 모드’로 진행됐다. ‘웁스크루’는 후반 공격을 극대화 하는 캐릭터 구성을 선보이며 1세트에서 선취점을 따냈고, 이후 2세트에서는 완벽한 팀플레이를 선보이며 우승컵의 주인공이 됐다.

‘DPL: P’ 부문의 우승 선수에게는 1,500만 원의 상금과 1,500만 ‘세라’, 준우승 선수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과 500만 ‘세라’가 지급되고, ‘DPL: E’ 부문의 우승팀에게는 2,500만 원의 상금과 2,000만 ‘세라’, 준우승팀에게는 1,500만 원 상금과 1,000만 ‘세라’가 돌아갔다.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2 플레이오프’, 양일 티켓 오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국내 최고 e스포츠 대회인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2(이하 컨텐더스 코리아)’ 플레이오프 현장 관람을 위한 입장권 판매가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 오픈했다.

올 시즌 마지막 컨텐더스 코리아 플레이오프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게임 문화 축제인 '성남 e스포츠 페스티벌' 기간에 맞춰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성남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 대회 첫날에는 4강 두 경기가, 둘째 날에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국제 대회인 건틀렛 마지막 출전권이 걸린 3ž4위 결정전과 대망의 결승전이 오후 5시부터 각각 순차적으로 펼쳐진다.

전 좌석 일일권으로 구매 가능하며, 요일별 티켓 가격은 플로어석 1만원, 2층석 5천원이다. 만 12세 이상의 오버워치 및 e스포츠 팬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단, 보다 많은 팬들에게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자, 티켓 구매는 1인당 최대 4매로 제한한다.

양일 티켓 동시 구매자 선착순 500명에게는 컨텐더스 한정판 뱃지를, 요일에 상관없이 모든 티켓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서는 오버워치 굿즈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