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룬, 첫번째 글로벌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엘룬’의 글로벌 출시 후 첫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엘룬 ‘나세르’와 ‘메제드’가 최초로 등장했다. 나세르는 하투사 왕국의 근위대장 캐릭터로 영웅 등급의 방어형 엘룬이다. 적 1인에게 물리 피해를 주는 ‘육탄 돌격’, 피해 감소 효과와 공격력 버프 효과가 있는 ‘웅크리기’, 적 전체에게 광역 공격이 가능한 ‘대회전’ 등 스킬을 지녔다. 

메제드는 사막의 시간을 관장하는 여신 캐릭터로 전설 등급의 지원형 엘룬이다. 적 1인에게 마법 피해를 주는 ‘평정’, 아군 대상에게 피해량 증가, 피해 감소와 치유량 증가 효과가 부여되는 ‘하피의 축복’, 광역 마법 공격과 모든 아군에게 모든 저항력을 증가시키는 ‘섬멸 광선’ 등의 능력을 보유했다.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전투 콘텐츠 ‘혈맹전’ 등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파이널 블레이드'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파이널 블레이드 유저는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전투 콘텐츠 ‘혈맹전’, 새로운 영웅 2종(홍익 세류/원신 하누만), 무신 강화 이벤트를 각각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혈맹 간(정파/사파) 전투 시뮬레이션 콘텐츠인 ‘혈맹전’을 새롭게 공개했다.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혈맹전 참가를 신청하면 참가자로 편성된다. 유저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저녁 10시에 전투를 펼치게 된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신규 영웅 2종도 업데이트 했다. 유저는 도사 무신 영웅 ‘홍익 세류’와 무사 초월 영웅 ‘원신 하누만’을 새롭게 만날 수 있다. 홍익 세류는 ‘지연봉황휘’ 분노 스킬을 사용해 적 5인에게 피해를 입히고 아군에게는 생명력을 회복시킨다. 원신 하누만은 분노 스킬 ‘분쇄’를 발휘해 적 5인을 기절시키고 방어력을 낮춘다.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 한국·일본·인도 비공개테스트 시작

NHN(대표 정우진)과 핀란드 개발사 크리티컬 포스(대표 사미엠 톨로넨)가 공동 개발한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가 30일부터 사흘간 아시아 지역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는 슈팅 장르 본연의 재미에 집중한 3D FPS 게임으로 2015년에 출시해 글로벌 5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크리티컬 옵스의 아시아판 신규 버전이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사흘간 진행하며, 매일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4시간 동안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시아 유저를 타겟으로 한 만큼 한국과 일본 그리고 인도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신규 성장 재화 ‘신의 눈물’ 업데이트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한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이하 노블레스)’이 캐릭터 신규 성장 재화 ‘신의 눈물’을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의 눈물’은 캐릭터를 성장시키기 위해 활용되는 재화로 캐릭터 각성 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등 캐릭터의 기본 능력치와 전투 능력치를 강화시킬 수 있다. ‘신의 눈물’과 ‘빛나는 신의 눈물’은 격전지, 피의 전장, 스토리 하드모드에서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웹툰 노블레스 외전에 등장하는 신규 절대자 ‘쿠르마크’도 지난 22일 추가됐다. 

몬스터슈퍼리그, 와일드팽 및 챔피언스리그 업데이트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몬스터슈퍼리그(개발사 스마트스터디)에 슈퍼 진화 스타몬 2종과 ‘챔피언스리그’를 업데이트했다.

‘와일드팽’은 일곱 번째로 추가된 슈퍼 진화 스타몬이다. 슈퍼 진화 시 ‘천공의 마수 와일드팽’·’천공의 마수 펜릴’이 되며 외형이 화려하게 변화하고 공격력·체력·방어력 등 능력치가 상승한다. 

그리고 신규 4성 스타몬 ‘미니 카밀라’가 추가됐다. ‘미니 카밀라’는 내달 6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포획·합성 페스티벌에서 획득할 수 있다. ‘미니 카밀라’는 빛·어둠 속성으로만 등장하며 진화 시 ‘견습생 카밀라’·’대상인 카밀라’로 진화한다. 초월 시 적의 약점을 노출해 가하는 피해를 증폭시키고 강한 체력을 바탕으로 한 기술을 전개한다.

또 ‘챔피언스리그’가 업데이트됐다. ‘챔피언스리그’는 새로운 PvP 리그로 스타몬으로 3개의 덱을 구성해 유저간에 3판 2선승의 규칙에 따라 승패를 가리는 콘텐츠다. 공격 덱은 총 12마리의 스타몬으로 구성할 수 있고 방어 덱은 최대 15마리까지 배치 가능하다. ‘챔피언스리그’에 참여한 유저들은 매달 진행되는 시즌에서 기록한 승점과 등급에 따라 스타젬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인벤토리와 게임 내 재화의 최대 보유량이 증가되는 등 유저 편의성이 강화됐다.

이사만루2019, 레전드 선수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이사만루2019’에 ‘레전드 선수’ 18명을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한 이범호, 이종욱 등 총 18명은 뛰어난 성적과 높은 인기로 각 구단의 전성기를 이끈 레전드 선수이다. 

피버 바스켓, ‘혜빈’ 캐릭터 출시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피버 바스켓에 모모랜드의 멤버 ‘혜빈’ 캐릭터를 업데이트 했다고 30일 밝혔다.

룽투코리아는 '피버 바스켓 x 모모랜드 주이&혜빈&낸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하며, 두 번째 모델링 캐릭터로 ‘혜빈’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