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서버 침공 업데이트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 ‘서버 침공’을 업데이트한다고 3일 밝혔다.  

금일 첫 개시된 ‘서버 침공’은 각 서버의 대표 군단이 원하는 다수의 서버로 이동해 동시 공격을 진행하는 대규모 서버 대항전으로, 제독 약탈 및 아르마다 함대 사냥, 기지 쟁탈 등의 활동을 통해 포인트가 주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누적된 포인트는 개인을 비롯해 서버 전체 랭킹에 반영된다. 

서머너즈 워, 악의 수호자 컨셉 신규 몬스터 2종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신규 몬스터 2종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규 몬스터 2종은 ‘데몬’과 ‘가고일’이다. 

더불어, ‘서머너즈 워’는 이번 신규 몬스터 추가 외에도 다양한 게임 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인기 콘텐츠 ‘카이로스 던전’과 ‘이계의 틈’의 공략을 위한 전투 구간과 단계가 각각 간소화됐다. 또한, 시나리오와 차원의 균열 모든 지역의 난이도 및 전투로 획득하는 몬스터 경험치 양이 대폭 상향되어 유저는 좀 더 쉽고 빠르게 성장이 가능하게 됐다.

에오스 레드, 신규 월드서버 ‘이둔’ 오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하는 에오스 레드가 11번째 월드서버인 “이둔”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에오스 레드는 지난 2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순위 2위 달성과 함께 유저들이 몰리면서 기존 월드서버들이 모두 포화 단계에 이르러 대기열이 심화되었고, 현재 총 10개의 월드서버 중 6개가 신규 캐릭터 생성 불가 상태로 전환되었다. 

이에 따라 에오스 레드의 11번째 서버이며, 첫 번째 신규 월드서버인 이둔을 3일 12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보스레이브, 5차 전직 업데이트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THINK FLY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보스레이브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기존 4차까지 가능했던 전직 시스템에 추가로 정점 5차 전직이 오픈 되었다. 유저 레벨 370 달성과 일정한 조건 달성을 통해 5차 전직 할 경우, 유저는 보다 더 강력한 힘과 새로운 캐릭터의 모습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